스쿨뱅킹 자동납부 신규 신청 고객 대상 학생당 5천원 캐시백 제공
‘스마트위치알리미’ 신청고객에게 3개월 무료 체험 및 스타벅스 커피 쿠폰 제공

[CI=신한카드 제공]
[CI=신한카드 제공]

라이센스뉴스 = 박정경 기자 | 신한카드(사장 문동권)는 새학기 시즌을 맞아 ‘스쿨뱅킹 자동납부’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오는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스쿨뱅킹 자동납부’는 전국 초·중·고등학교와 사립 유치원에 납부하는 수업료, 급식비, 방과후 학습비 등을 신한카드로 자동 결제하는 서비스이다.

먼저, 신한카드는 이벤트 기간 내 스쿨뱅킹 자동납부를 신규로 신청하고, 신청월로부터 2개월 내 납부하는 고객에게 학생 1명당 5천원을 캐시백해준다.

다자녀 가구의 경우, 여러 명의 학비를 신한카드로 신규 납부하면, 납부한 학생 수만큼 캐시백 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3월에 신한카드로 자녀 2명의 스쿨뱅킹 자동납부를 신청하고, 5월까지 납부하면 1만원이 지급된다.

또한, 스쿨뱅킹 자동납부 신청 고객 중 ‘스마트위치알리미’ 서비스를 신청하는 고객에게는 3개월 무료 체험의 기회와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스마트위치알리미’ 서비스란, 자녀의 위치와 평소 생활동선을 파악하여 혹시 모를 사고에 대비해 자동 알림기능, 112 신고, 사고 발생시 아이 2명까지 인당 최대 3000만원까지 보상해주는 안심 모니터링 서비스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