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센스뉴스 = 최은경 기자 | 28일 메디힐이 공식 온라인몰에서 선런칭한 ‘더마 모델링 팩’이 하루 만에 완판됐고, 세르지오 타키니가 설레는 봄을 알리는 플라잉 스커트 컬렉션을 출시한다. 레드페이스는 변덕스러운 봄 날씨에 적합한 남녀 기능성 재킷을 선보였다. 


◆ 메디힐, 모델링팩 선런칭 하루만 완판


메디힐, 모델링팩 선런칭 하루만 완판 [사진=메디힐 제공]
메디힐, 모델링팩 선런칭 하루만 완판 [사진=메디힐 제공]

메디힐이 공식 온라인몰에서 선런칭한 ‘더마 모델링 팩’이 하루 만에 완판됐다. 메디힐은 기존 베스트셀러였던 마스크팩과 패드를 넘어, 고기능성 더마 화장품 카테고리에서 새롭게 선보인 모델링 팩의 성공적 론칭을 시작으로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넓혀갈 전망이다. 메디힐의 신제품 ‘더마 모델링 팩’ 5종은 전문적인 관리를 집에서도 간편히 즐길 수 있도록 앰플과 파우더, 볼, 스패출러의 세트 구성으로 지난 14일 공식 온라인몰에서 선론칭했으며, 하루만에 5종 중 3종이 빠르게 완판됐다. 

모델링 팩은 메디힐에서는 처음으로 선보이는 새로운 유형의 제품이었으나, 그간 마스크팩과 패드로 쌓아 온 제품력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빠른 완판의 성과를 거뒀다. 메디힐은 이번 ‘더마 모델링 팩’을 필두로, 더마 컨셉의 고기능성 제품 출시를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메디힐은 완판 이후 고객들의 관심과 문의가 늘어감에 따라 다가오는 28일 올리브영에서 더마 모델링 팩 5종을 출시할 예정이며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4월 올영픽(P!ck) 행사에서 특가 구성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 세르지오 타키니, 애슬레저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플라잉 스커트 컬렉션’ 출시


세르지오 타키니, 애슬레저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플라잉 스커트 컬렉션’ 출시 [사진= 세르지오 타키니 제공]
세르지오 타키니, 애슬레저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플라잉 스커트 컬렉션’ 출시 [사진= 세르지오 타키니 제공]

세르지오 타키니가 설레는 봄을 알리는 플라잉 스커트 컬렉션을 출시한다. 세르지오 타키니가 올 봄을 겨냥해 선보이는 플라잉 스커트 컬렉션은 시그니처 플리츠 스커트인 ‘에센셜 피케 플리츠’와 ‘플래그 배색 밴딩 플리츠’ 스커트로 구성됐다. 가볍고 부드러운 촉감의 경량 피케 원단과 좁은 플리츠 간격으로 걸을 때마다 가볍게 찰랑이는 스타일을 자랑하며 일상부터 스포츠까지 다방면으로 연출할 수 있다.

먼저 7가지 컬러로 구성된 ‘에센셜 피케 플리츠’는 테니스 플리츠 스커트 형태로 클래식한 테니스룩부터 유니크한 데일리룩까지 다채롭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베이직 아이템이다. 또 기능성 포켓 이너 팬츠가 내장되어 있어 자유로운 활동이 가능하며 흡속 속건 기능이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이탈리아 삼색에서 영감을 받아 레드, 그린, 화이트 3가지 컬러로 선보이는 ‘플래그 배색 밴딩 플리츠 스커트’는 트렌디한 컬러 배색이 특징으로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허리 스트링을 내장해 편안함을 더했다.

 


◆ 레드페이스, 봄 산행 최적화된 신상 아웃도어 재킷 출시


콘트라 액티브 포인트 재킷, 콘트라 액티브 포인트 우먼 재킷 [사진=레드페이스 제공]
콘트라 액티브 포인트 재킷, 콘트라 액티브 포인트 우먼 재킷 [사진=레드페이스 제공]

레드페이스가 변덕스러운 봄 날씨에 적합한 남녀 기능성 재킷을 선보였다. 콘트라 액티브 포인트 재킷은 레드페이스의 자체 개발 소재인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가 적용돼 방풍 기능과 땀을 배출시키는 투습 기능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사용자를 위한 세심한 디테일도 주목할 만하다. 후드는 탈부착형으로 날씨 상황이나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20데니아의 얇은 실을 사용해 봄철에 적합한 두께와 배낭에 수납하기 좋은 가벼운 무게로 실용성을 높였으며, 다양한 소지품을 수납할 수 있도록 안주머니도 장착했다. 단색 구성과 심플함이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일상에서도 부담 없이 착용하기 좋다.

여성용인 콘트라 액티브 포인트 우먼 재킷은 허리 라인이 들어가 있어 슬림한 실루엣 연출이 가능하며, 엉덩이를 살짝 덮는 여유로운 기장으로 보다 자유로운 활동을 즐길 수 있다. 남성용 색상은 블랙, 블루, 카키, 오렌지가 있으며, 여성용은 오렌지, 핑크, 그린, 클래식한 블랙으로 구성됐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