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발란’ 제조사 킹카그룹과 27일 업무협약 체결
롯데免 시내점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단독 상품 개발 등 협업 계획

사진은 지난 27일 오후 서울 중구 롯데면세점 본사에서 이승국 롯데면세점 상품본부장(사진 오른쪽)과 알버트 리 킹카그룹 대표이사가 MOU를 마치고 기념 촬영을 하는 모습. [사진=롯데면세점 제공]
사진은 지난 27일 오후 서울 중구 롯데면세점 본사에서 이승국 롯데면세점 상품본부장(사진 오른쪽)과 알버트 리 킹카그룹 대표이사가 MOU를 마치고 기념 촬영을 하는 모습. [사진=롯데면세점 제공]

라이센스뉴스 = 최은경 기자 | 롯데면세점이 대만 싱글몰트 위스키 ‘카발란(Kavalan)’의 제조사인 킹카그룹과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하며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글로벌 면세채널 상품공급 및 판로 확대에 나섰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27일 오후 서울 중구 롯데면세점 본사에서 열린 MOU 체결식에 이승국 롯데면세점 상품본부장과 알버트 리(Albert Lee) 킹카그룹 대표이사를 비롯해 임형일 롯데면세점 MD부문장, 신디 린(Cyndi Lin) 킹카그룹 국제사업개발본부장 등 주요 관계자가 참석해 파트너십 강화를 약속했다.

롯데면세점과 킹카그룹은 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협력관계를 더욱 공고히 하고 글로벌 판로 개척에 나설 전망이다.

먼저 ▲롯데면세점 시내점에 카발란 플래그십 스토어를 국내 면세업계 최초로 오픈하고, ▲롯데면세점 단독 카발란 상품을 개발하기 위한 협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나아가 ▲양사 동반성장을 위해 싱가포르 창이공항점을 비롯해 호주 멜버른공항점과 미국 괌공항점, 베트남 하노이공항점 등 해외 주요 거점에 카발란 위스키를 확대 입점할 계획이다.

이승국 롯데면세점 상품본부장은 “앞으로도 글로벌 브랜드와의 파트너십 및 상품바잉 경쟁력을 강화해 롯데면세점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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