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센스뉴스 = 최은경 기자 | 28일 할리스는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TV 프로그램 ‘세서미 스트리트’와의 만남을 예고했고, 던킨이 한 끼 식사로 즐기기 좋은 ‘소시지 잉글리쉬 머핀’을 출시한다. 공차코리아가 ‘홍콩식 사고 디저트’를 공차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말랑쫀득 미니펄이 듬뿍 담긴 ‘미니펄 신메뉴’ 4종을 시즌 한정으로 출시한다. 


◆ 할리스, 글로벌 인기 캐릭터 세서미 스트리트와 콜라보레이션 예고


콜라보 맛집 할리스, 글로벌 인기 캐릭터 세서미 스트리트와 콜라보레이션 예고 [사진=할리스 제공]
콜라보 맛집 할리스, 글로벌 인기 캐릭터 세서미 스트리트와 콜라보레이션 예고 [사진=할리스 제공]

할리스가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TV 프로그램 ‘세서미 스트리트’와의 만남을 예고했다. 세서미 스트리트는 1969년 첫 방영된 이후 150개 이상의 나라에서 영향을 끼치고 있는 어린이 교육 프로그램이다. 세서미 스트리트는 읽기, 쓰기, 수학, 협력, 공감, 문화적 이해 등 기본적인 사회적, 학문적 기술 교육을 목표로, 모든 사람이 환영받고 속할 수 있는 다양성을 갖춘 공간이다. 또한, 엘모, 빅버드, 쿠키몬스터와 같은 대표 캐릭터들이 개성과 열정, 취미를 아우를 수 있는 집이기도 하다. 국내에서는 1980년대부터 알려지기 시작해 지금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이번 만남은 협업 브랜드 고유의 특성을 메뉴와 MD에 잘 담아내 ‘콜라보 맛집’으로 등극한 할리스가 2년만에 진행하는 콜라보레이션으로 더욱 기대를 모은다. 디즈니, 해리포터, 하이브로우 등 장르를 가리지 않고 다양한 협업을 진행하며 경험을 쌓은 할리스가 세서미 스트리트를 만나 선사할 강력한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 할리스는 오는 5일 눈과 입을 두루 만족시키는 메뉴와 실용적이면서 매력적인 MD를 선보일 예정이다. 할리스와 세서미 스트리트의 이번 콜라보레이션 협업은 세서미 스트리트의 국내 라이센스 매니지먼트사인 CAA를 통해 진행된다.
 


◆ SPC 던킨, 한 끼 식사로 든든한 ‘소시지 잉글리쉬 머핀’ 출시


SPC 던킨, 한 끼 식사로 든든한 ‘소시지 잉글리쉬 머핀’ 출시 [사진=SPC 던킨 제공]
SPC 던킨, 한 끼 식사로 든든한 ‘소시지 잉글리쉬 머핀’ 출시 [사진=SPC 던킨 제공]

던킨이 한 끼 식사로 즐기기 좋은 ‘소시지 잉글리쉬 머핀’을 출시한다. 던킨이 새롭게 선보이는 핫샌드위치 ‘소시지 잉글리쉬 머핀’은 1인 가구의 확산으로 ‘혼밥’이나 간단하게 식사를 해결하려는 ‘스낵킹’이 늘어나는 트렌드를 반영한 새로운 간편식 메뉴다. 신제품 ‘소시지 잉글리쉬 머핀’은 쫄깃하고 푹신한 잉글리쉬 머핀에 소시지와 에그 패티, 치즈를 넣은 샌드위치로 길쭉한 모양의 소시지를 통째로 넣어 압도적인 비주얼을 자랑한다. 

던킨은 기존에 출시했던 부드러운 소프트 번의 매력을 담은 ‘베이컨 에그 메이플번’, 네 가지 치즈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콰트로 치즈 크로크무슈’, 수제 피자 브랜드 잭슨피자의 페퍼로니 피자 맛을 입힌 ‘수퍼잭슨 피자 브레드’ 등에 이어 새롭게 ‘소시지 잉글리쉬 머핀’을 선보이며 품질 높은 간편식 메뉴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다.

 


◆ 공차코리아, ‘미니펄 신메뉴’ 4종 출시


공차코리아 ‘미니펄 신메뉴’ 4종 출시 [사진=공차코리아  제공]
공차코리아 ‘미니펄 신메뉴’ 4종 출시 [사진=공차코리아 제공]

공차코리아가 ‘홍콩식 사고 디저트’를 공차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말랑쫀득 미니펄이 듬뿍 담긴 ‘미니펄 신메뉴’ 4종을 시즌 한정으로 출시한다. 이번 신메뉴는 ‘미니펄 망고 밀크', ‘미니펄 딸기 밀크티', '미니펄 망고 크러쉬', ‘미니펄 딸기 크러쉬’ 총 4종이다. 홍콩식 사고 디저트는 최근 SNS에서 Z세대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디저트로, 쫀득하고 탱글한 식감이 특징이다. 일반 펄과는 다르게 하얗고 미니미한 사이즈로 한 입 먹으면 입 안 가득 새로운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미니펄 망고 밀크’는 신선한 코코넛 밀크에 달콤한 망고 과육, 쫄깃한 코코넛 젤리, 쫀득한 미니펄을 듬뿍 넣은 이색적인 음료다. ‘미니펄 딸기 밀크티’는 신선한 코코넛 밀크에 상큼한 딸기 슬라이스와 코코넛젤리, 미니펄을 더한 음료다. 봄의 나른함을 날려줄 시원한 크러쉬 2종도 출시한다. 2종 모두 카페인 프리 음료로 즐길 수 있다. ‘미니펄 망고 크러쉬’는 신선한 코코넛 스무디에 달콤한 망고 과육과 쫀득한 미니펄을 더한 음료다. ‘미니펄 딸기 크러쉬’는 코코넛 스무디에 딸기 슬라이스를 더해 진한 딸기의 맛을 담았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