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패널 8명에 위촉장 수여
3개월간 소비자 보호 위한 프로세스 점검

한화손해보험, 16기 소비자평가단 발대식 개최 이미지 [사진=한화손해보험 제공]
한화손해보험, 16기 소비자평가단 발대식 개최 이미지 [사진=한화손해보험 제공]

라이센스뉴스 = 김재용 기자 | 한화손해보험은 26일 여의도 사옥에서 ‘제 16기 소비자 평가단 발대식’을 개최하고, 고객 패널 8명에게 위촉장을 수여했다고 밝혔다.

이번 16기 소비자 평가단은 수도권에 거주하는 3040 여성들로 구성됐다. 코로나19로 중단한 2020년 15기 활동 이후 약 4년만에 활동을 재개한다.

16기 소비자평가단은 오는 5월까지 3개월간 회사의 서비스를 체험 하면서, 고객의 시선으로 ▲알림톡을 활용한 안내자료의 개선 방안과 ▲여성향 온·오프라인 캠페인을 위한 아이디어를 제언하는 등 소비자 보호 활동을 위한 프로세스를 재점검할 예정이다.

한화손해보험 관계자는 “회사는 여성의 웰니스를 리딩할 수 있도록 고객 패널의 목소리에 귀기울여, 건강한 삶과 생활의 만족을 위한 상품과 서비스를 개발하는데 아이디어를 반영할 예정”이라며 “차별화된 브랜드로 고객서비스 품질을 한단계 향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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