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임직원 함께 관람 지원, 누구나 사전 예약 무료 관람 가능

NS홈쇼핑 장애인의 날 맞아 서초 한우리 오케스트라 정기연주회 [사진= NS홈쇼핑 제공]
NS홈쇼핑 장애인의 날 맞아 서초 한우리 오케스트라 정기연주회 [사진= NS홈쇼핑 제공]

라이센스뉴스 = 최은경 기자 | NS홈쇼핑은 장애인의 날(4월 20일)을 맞아 발달장애 음악가들이 활동하고 있는 한우리정보문화센터 주최 ‘서초한우리오케스트라’의 정기연주회를 후원한다고 27일 밝혔다.

NS홈쇼핑이 장애인의 날(4월 20일)을 맞아 4월 9일  오후 7시  국립극장 해오름극장에서 공연하는 서초한우리오케스트라의 ‘제3회 정기연주회 : 클래식과 국악의 만남, 세상과의 조화를 꿈꾸다’ 연주회를 후원한다. 

‘서초한우리오케스트라’는 단원 모두 발달장애 직업연주자로 구성된 오케스트라이다.  이번 연주회는 KBS국악관현악단과의 협연으로 클래식과 활기찬 국악이 만나 편견없이 모두가 세상과 조화를 이루는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황수경 아나운서의 사회로, 전소영 음악감독의 지휘아래 클래식부터 영화 OST까지 다양한 레퍼토리로 연주회가 진행된다. 1000석 규모로 마련된 공연은 전석 무료 공연이다. 서초구립 한우리정보문화센터 문화지원팀을 통한 사전 예매로 누구나 관람할 수 있다.

특히 NS홈쇼핑은 임직원과 가족들이 함께 이번 연주회 후원의 뜻을 나눌 수 있도록 공연일에 개인연차 소진 없이 조기 퇴근을 지원한다.

NS홈쇼핑 조항목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NS홈쇼핑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임직원과 함께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