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코 파크 경기장에서 브랜드 노출...북미권 인지도 강화

넥센타이어는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구단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사진=넥센타이어 제공]
넥센타이어는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구단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사진=넥센타이어 제공]

라이센스뉴스 = 김진우 기자 | 넥센타이어는 메이저리그의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구단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파트너십 체결식은 지난 25일(현지시간)에 진행됐다.

1969년에 창단된 파드리스는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를 연고지로 하는 구단으로 내셔널리그 서부지구에 속해있다. 현재 대한민국 김하성 선수의 소속 구단으로 한국 야구팬들에도 잘 알려져 있다. 

넥센타이어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펫코 파크 경기장 내 홈플레이트 및 외야 배너와 마운드를 통해 브랜드를 노출하며 북미권에서 인지도를 강화할 방침이다. 

또한, 경기 중계 시 넥센타이어의 EV 타이어 광고를 상영해 기술 혁신을 통한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알리고, 딜러 초청 행사 및 현지 한인 초청 행사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전개할 예정이다.

한편, 넥센타이어는 북미아이스하키리그(NHL)의 '애너하임 덕스'와 '시카고 블랙호크스', '뉴욕 레인저스' 구단을 후원하고 NBA, MLB의 스포츠 마케팅 활동을 꾸준히 전개하고 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