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사원 95명, 요양센터와 보육원, 장애인복지관 등 찾아 봉사활동 진행
신입사원 교육 기간 사회공헌 필수 포함

26일 남부노인전문요양원에서 아워홈 신입사원들이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아워홈 제공]
26일 남부노인전문요양원에서 아워홈 신입사원들이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아워홈 제공]

라이센스뉴스 = 최은경 기자 | 아워홈은 2024년 대졸공채 신입사원 95명과 함께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아워홈은 사회에 첫발을 내딛는 신입사원들이 타인을 돕고 배려하는 마음가짐을 함양하고 기업의 사회적 역할에 대한 중요성을 느낄 수 있도록 사회공헌활동을 필수 신입 교육 프로그램으로 진행하고 있다.

이번 신입사원 봉사활동은 2023년 하반기 공개채용을 통해 입사한 2024년 신입사원 95명이 참가했다. 신입사원들은 5개조로 나눠 전국 요양센터와 장애인복지관, 보육원을 찾아 ▲점심 조리, 배식, 세정 등 식사 지원 ▲시설 내·외부 환경정화 ▲산책 지원 활동을 진행했다.

진원재 아워홈 HR본부장은 “아워홈은 신입사원뿐만 아니라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상생의 가치를 공유하고자 다양한 나눔활동을 전개하고 있다”고 말했다. 

아워홈은 향후 전사 교육 프로그램에도 사회공헌활동 비중을 꾸준히 늘려 배려심을 함양할 수 있도록 도울 계획이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