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센스뉴스 = 최은경 기자 | 26일 블랙야크 키즈는 31일까지 ‘줄넘기 선수 하준우와 함께하는 줄넘기 클래스’에 참가할 신청자를 모집하며, 마운티아가 본격적인 봄꽃 개화 시즌을 맞아 등산, 나들이 등 자연을 즐기러 떠나는 이들을 위한 기능성 방풍 자켓 3종을 새로 출시했다. 더마펌이 임직원 대상 최신 천연 소재 캡슐 기술 관련 세미나 ‘제2회 더마 마스터(D-Mater)'를 진행했고, 레드페이스가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감격의 순간’ 콘셉트의 2024년 봄·여름 시즌 컬렉션을 공개했다.


◆ 블랙야크 키즈, ‘줄넘기 선수 하준우와 함께하는 줄넘기 클래스’ 신청자 모집


블랙야크 키즈, 줄넘기 선수 하준우와 함께하는 줄넘기 클래스 [사진=블랙야크 키즈 제공]
블랙야크 키즈, 줄넘기 선수 하준우와 함께하는 줄넘기 클래스 [사진=블랙야크 키즈 제공]

블랙야크 키즈가 31일까지 ‘줄넘기 선수 하준우와 함께하는 줄넘기 클래스’에 참가할 신청자를 모집한다. 블랙야크 키즈의 줄넘기 클래스는 크록하 줄넘기 등 트렌디한 음악에 맞춰 다양한 동작들을 브랜드 앰버서더 하준우 군에게 직접 배워볼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아이들의 일상 속 건강하고 액티브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하는 브랜드의 메시지에 맞춰 기획됐다. 지난해에는 총 4회에 걸쳐 클래스가 진행됐으며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아이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클래스로 떠오르고 있다.

올해 첫번째로 열리는 이번 클래스는 롯데백화점 전주점에서 4월 20일에 개최된다. 초등학생 사전 신청자 40명을 대상으로 줄넘기 클래스 및 럭키드로우(선물 추첨) 이벤트와 포토 타임 순으로 진행된다. 참가 신청 방법 확인 및 진행은 블랙야크 키즈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이번 클래스 참가자 전원에게는 블랙야크 키즈의 캐릭터 ‘블키(BLKi)’ 키링과 하준우 군의 사인이 각인된 줄넘기, 활용도 높은 디자인으로 인기가 좋은 ‘하든티셔츠’가 제공된다. 또, 현장 이벤트에 참여한 아이들 중 추첨을 통해 아웃도어 기능성을 담은 신발인 ‘프리즘 라이트’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브랜드 앰버서더 하준우 군은 11살의 어린 나이에 국가대표로 활동한 바 있는 ‘줄넘기 신동’으로, 어린이들 사이에서 줄넘기계의 아이돌로 통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클래스에서도 아이들에게 직접 다양한 줄넘기 동작을 알려줄 예정이다.

 


◆ 마운티아, ‘봄꽃룩’겨냥 방풍 자켓 3종 출시


마운티아_에피자켓 (진태현 착용) [사진=마운티아 제공]
마운티아_에피자켓 (진태현 착용) [사진=마운티아 제공]

마운티아가 본격적인 봄꽃 개화 시즌을 맞아 등산, 나들이 등 자연을 즐기러 떠나는 이들을 위한 기능성 방풍 자켓 3종을 새로 출시했다. 이번 마운티아의 방풍 자켓 3종은 봄철부터 초여름까지 가볍고 쾌적하게 입을 수 있는 캐주얼한 바람막이 자켓으로, 깔끔한 디자인과 기능성 및 편안한 느낌의 컬러웨이로 화사하고 편안한 ‘봄꽃룩’ 연출에 적합하다.

첫번째로, 따뜻한 날씨에 봄꽃 산행을 즐기고 싶은 여성들을 위한 ‘비아스자켓’이 있다. 나일론과 폴리우레탄 혼방 소재의 립 조직을 적용해 여름까지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경량 방풍 자켓이다. 화사한 라이트핑크 컬러와 편안한 라이트카키 색상 구성이다. 두번째 ‘데인자켓’은 골반 위로 떨어지는 여유로운 루즈핏의 여성용 자켓이다. 색상은 블루와 화이트가 있다. 가볍고 유연해 활동성이 좋은 ‘에피자켓’은 남성용과 여성용 모두 출시됐다. 먼저 남성용 자켓은 소매 버튼과 반목 디자인 등 깔끔한 외관으로 출근룩 등 일상에서 입기에도 손색없다. 남성용은 크림, 틸 색상이 있고 여성용은 크림과 카키가 있다.

 


◆ 더마펌, 신개념 캡슐 기술 세미나 ‘더마 마스터’ 성료


더마펌, 제2회 더마 마스터(D-Master)’ 현장 이미지 [사진=더마펌 제공]
더마펌, 제2회 더마 마스터(D-Master)’ 현장 이미지 [사진=더마펌 제공]

더마펌이 임직원 대상 최신 천연 소재 캡슐 기술 관련 세미나 ‘제2회 더마 마스터'를 진행했다. 지난 21일 진행된 더마 마스터 세미나는 약물전달 및 제제기술 분야 권위자인 김진웅 성균관대학교 화학공학부 교수를 강사로 초청했다. 김진웅 교수는 콜로이드 및 계면 공학 분야의 기초 연구부터 사업화 연구 개발까지 다양한 영역에서 혁신적인 성과를 거두고 있다. 특히 30년간 연구개발 경력을 바탕으로 유수의 국내 화장품 기업과 협력하며 화장품 및 피부 과학 연구의 학술 가치를 높이는 동시에 전 세계적으로 경쟁력을 갖춘 K-뷰티 화장품의 기술 개발에 기여하고 있다.

이번 강연에서는 ‘금속유기막을 이용한 천연 캡슐 기술 개발’이라는 주제로, 천연성분으로 구성된 금속유기막(MOM)을 이용한 신개념 캡슐 기술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기술을 화장품에 적용 시 세라마이드, 결정성 유기 자외선 차단제 등 다양한 기능성 성분들을 안정하게 제제화하여 피부 보호 성능과 피부 효능 향상을 기대할 수 있다.

 


◆ 레드페이스, ‘감격의 순간’ 콘셉트의 2024 봄·여름 컬렉션 공개


레드페이스]2024 SS 컬렉션 [사진=레드페이스 제공]
레드페이스]2024 SS 컬렉션 [사진=레드페이스 제공]

레드페이스가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감격의 순간’ 콘셉트의 2024년 봄·여름 시즌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시즌은 산에서 마주할 수 있는 다양한 '감격의 순간'에서 모티브를 얻어, 변화무쌍한 아웃도어 환경에서도 자연을 온전히 즐길 수 있도록 브랜드 고유의 기술을 접목한 상품으로 구성됐다. △최상의 방풍, 투습 기능의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 △우수한 경량성으로 편안한 활동을 돕는 ‘쉘텍스 엑스 라이트’, △흡습 및 속건 기능이 뛰어난 ‘이엑스 드라이’, △착용하는 순간 즉각적인 쿨링감을 제공하는 ‘아이스’, △다양한 야외 환경에서도 높은 접지력을 자랑하는 ‘콘트라 릿지’ 등이 재킷과 티셔츠, 팬츠, 워킹화에 접목됐다.

메인 상품은 ‘콘트라 액티브 포인트 재킷’으로, 브랜드 자체 개발 소재를 적용해 아웃도어 환경에 최적화된 기능을 자랑한다. 방풍 기능은 물론, 투습성까지 갖춰 쾌적한 활동을 돕는다.특히 이번 시즌에는 레드페이스가 다년간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기술도 있어 눈길을 끈다. 공기 순환길을 적용해 한층 쾌적한 착화감을 선사하는 ‘에어벤트폼’과 뛰어난 쿠셔닝과 반발성으로 효과적인 워킹을 돕는 ‘플렉스셀폼’을 통해 아웃도어의 본질인 기술력에 집중했다. 해당 기능이 적용된 상품으로는 ‘콘트라 벤트 옵티멈 워킹화’와 ‘콘트라 셀 스템 워킹화’가 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