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센스뉴스 = 최은경 기자 | 26일 CJ제일제당은 공식몰 CJ더마켓에서 PGA 투어의 정규 시즌 주축 대회인 ‘더CJ컵 바이런 넬슨’을 직관할 수 있는 투어 프로그램 제공 이벤트를 진행하며, 탐앤탐스가 3월을 마무리하는 ‘BEST 커피대전’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오는 27일 오후 6시에 진행한다. 고피자는 가맹점 매출 증대를 위한 SC(스토어 컨설턴트) 지원으로 전년 동월 대비 16% 상승한 매출 성장을 기록했고, SPC 배스킨라빈스가 봄 시즌을 더욱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을 더한 3월 ‘31데이’를 실시한다. 우쿠야는 선보인 프리미엄 매장 '우쿠야 강남역삼점'이 오픈 100일만에 12.3%의 매출 상승을 보였다.


◆ CJ제일제당, 비비고와 떠나는 ‘THE CJ CUP’ 직관 투어 이벤트 진행


CJ더마켓 비비고와 떠나는 더CJ컵 직관 투어 이벤트 [사진=CJ제일제당 제공]
CJ더마켓 비비고와 떠나는 더CJ컵 직관 투어 이벤트 [사진=CJ제일제당 제공]

CJ제일제당은 공식몰 CJ더마켓에서 PGA 투어의 정규 시즌 주축 대회인 ‘더CJ컵 바이런 넬슨’을 직관할 수 있는 투어 프로그램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글로벌 소비자 눈높이에 맞춰 새로운 BI 로 리뉴얼한 K-푸드 대표 브랜드 ‘비비고’와 PGA 정규 시즌으로 새 출발하는 ‘더CJ컵 바이런 넬슨’의 도약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CJ제일제당은 공식 후원사로서 이번 ‘더CJ컵 바이런 넬슨’ 대회 현장에서도 비비고 부스를 통해 한국 식문화를 전파할 계획이다.

‘비비고와 떠나는 THE CJ CUP 직관 투어’ 이벤트는 다음달 3일까지 진행되며, CJ더마켓 이벤트 페이지에 있는 비비고 제품을 5만원 이상 구매하면 응모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더CJ컵 바이런 넬슨’ 2-3라운드 관람권과 VIP 호스피탈리티 입장권을 증정하며, 동반 1인 포함한 미국 댈러스행 왕복 항공권, 숙박, 가이드 동행 현지 교통편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18명을 추첨해 골프용품과 CJ더마켓 적립금 등을 증정한다.

 


◆ 탐앤탐스, 3월 쇼핑라이브 ‘BEST 커피대전’ 진행


탐앤탐스, 3월 쇼핑라이브 ‘BEST 커피대전’ 진행 [사진=탐앤탐스제공]
탐앤탐스, 3월 쇼핑라이브 ‘BEST 커피대전’ 진행 [사진=탐앤탐스제공]

탐앤탐스가 3월을 마무리하는 ‘BEST 커피대전’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오는 27일 오후 6시에 진행한다. ‘BEST 커피대전’에서는 기호에 맞춰 즐기는 다양한 타입의 베스트셀러 커피 제품을 최대 40% 할인받아 구매할 수 있다. 먼저 버라이어티 팩 2종은 ‘BEST 커피대전’에서 처음 선보이는 단독ž한정수량 구성이다. 파우더 스틱 커피[▲꼰대라떼 ▲꼰대라떼 스테비아 ▲페니하우스 미니], 액상 커피[▲에스프레소 클래식 ▲마일드 블렌드 세트], 핸드드립 커피 4종 테이스팅키트[▲오리지널 ▲케냐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디카페인 과테말라]를 보다 메리트 있는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버라이어티 팩 포함 5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토니상 6관왕의 빛나는 뮤지컬 <디어 에반 핸슨> 티켓(1인 2매)을 증정한다.

 탐앤탐스만의 로스팅 레시피로 과테말라 원두의 밸런스 있는 향미를 극대화한 인스턴트 커피 ▲페니하우스, 드립백을 이용하여 각 산지별 최상급 원두를 간단히 내려 마실 수 있는 ▲핸드드립 커피 4종은 개별 구매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산뜻한 과일향, 초콜릿의 달콤함, 묵직한 바디감이 어우러진 블렌딩 커피를 한 팩에 담아 휴대가 용이한 ▲아메리카노 파우치(230ml)를 선택할 수도 있다.

 


◆ 고피자, 전년 대비 가맹점 매출 16% 성장…올해 거래액 600억원 목표


고피자 로고
고피자 로고

고피자는 가맹점 매출 증대를 위한 SC(스토어 컨설턴트) 지원으로 전년 동월 대비 16% 상승한 매출 성장을 기록했다. 이는 1인 가구의 증가, 지속적인 물가 상승 등으로 1인 피자 및 스몰 사이즈 컨셉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며 대형 프랜차이즈는 물론 1인 피자를 모토로 한 유사한 컨셉의 피자 브랜드들의 경쟁이 심화되고 있는 와중에 거둔 성과라 뜻깊다. 고피자는 동종업계의 어려운 현실 속에서 신규 가맹점을 늘리기 보다 기존 가맹점의 안정화 강화 전략에 집중했다. 24년 신규 가맹점 모집을 위한 창업 홍보 비용을 기존 가맹점 매출 증대에 투자하는 동시에, SC 인원을 충원해 1인이 담당하는 매장 수를 20개 내외로 줄여 가맹점 컨설팅을 강화했다.

 이러한 전략의 결과로 특정 기간 동안 동일한 매장에서의 매출 성장률을 나타내는 ‘동일매장 매출성장(Same Store Sales Growth)’은 작년 대비 6.5% 증가했다. 가맹 사업의 핵심은 가맹점의 성장인만큼, SSSG의 증가 또한 매출 성장과 함께 유의미한 결과로 평가되고 있다. 고피자의 전체 매출은 전년 동월 대비 1월 7.8%, 2월 12.58%로 꾸준한 성장율을 보이며 3월엔 16%를 기록했다. 이러한 추세에 힘입어 지난해 거래액 400억원을 돌파한 고피자는 올해 거래액 600억원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 SPC 배스킨라빈스, 3월 ‘31데이’ 사전예약 진행


SPC 배스킨라빈스, 3월 ‘31데이’ 사전예약 진행 [사진=SPC 배스킨라빈스 제공]
SPC 배스킨라빈스, 3월 ‘31데이’ 사전예약 진행 [사진=SPC 배스킨라빈스 제공]

SPC 배스킨라빈스가 봄 시즌을 더욱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을 더한 3월 ‘31데이’를 실시한다. 배스킨라빈스는 3월 ‘31데이’에 매달 31일 하루 동안 패밀리를 하프갤론으로 사이즈를 업그레이드 해주는 ‘31데이’ 행사와 함께 사전예약과 증정 쿠폰 등 다채로운 혜택을 더해 준비했다.

30일까지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사전예약 프로모션에 참여 시 하프갤론을 본 행사보다 혜택이 추가된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본 행사인 31일에는 매장 방문 시 사이즈 업그레이드 외에 10시부터 18시까지 ‘블록팩 3+1’ 추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하프갤론 사이즈업 행사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재방문 시 사용 가능한 ‘싱글레귤러 1+1’ 영수증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 BBQ 우쿠야 강남역삼점, 강남 직장인 입맛 사로잡았다


BBQ 우쿠야 강남역삼점 [사진=BBQ 제공]
BBQ 우쿠야 강남역삼점 [사진=BBQ 제공]

제너시스BBQ 그룹의 우동&돈카츠 전문 브랜드 '우쿠야'가 선보인 프리미엄 매장 '우쿠야 강남역삼점'이 오픈 100일만에 12.3%의 매출 상승을 보였다. 우쿠야 강남역삼점은 기존 우쿠야의 메뉴를 전면 리뉴얼한 우동&돈카츠 프리미엄 매장이다. 냉동 처리하지 않아 신선하고 쫄깃한 식감의 생면과 정통 일식 레시피 기반 특제 소스를 베이스로 한 13종의 우동이 시그니처 메뉴며, 풍부한 육즙의 돈카츠, 튀김류 등도 함께 판매되고 있다.

해당 매장은 지난해 가오픈 기간에도 이른 점심시간부터 만석이 되고 대기가 발생하는 등 인기를 끌었다. 정식 오픈 이후부터 100일 동안 누적 1만2,375명의 고객이 방문했으며, 강남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한 밀레니얼 세대와 1990년대 중반~2000년대 초반 출생한 Z세대를 통칭하는 말)’ 직장인 사이에서 일본에 가지 않고도 일본 현지 우동과 돈카츠를 먹을 수 있는 맛집 '힙플레이스(Hip-place)'로 자리 잡았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