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센스뉴스 = 최은경 기자 | 26일 G마켓이 오는 31일까지 ‘모두투어 메가브랜드위크’를 열고, 일본, 중국, 동남아, 유럽 등 해외 전 지역 여행상품을 특가 판매하며, 세븐일레븐은 오는 27일 지난해 11월 출시해 완판시킨 EPL 파니니카드의 스페셜 버전인 ‘ EPL플러스 파니니카드’를 새로 출시한다


◆ G마켓, 모두투어 해외여행 프로모션


G마켓, 모두투어 해외여행 프로모션 [사진=G마켓 제공]
G마켓, 모두투어 해외여행 프로모션 [사진=G마켓 제공]

G마켓이 오는 31일까지 ‘모두투어 메가브랜드위크’를 열고, 일본, 중국, 동남아, 유럽 등 해외 전 지역 여행상품을 특가 판매한다. 3단 콤보 할인을 비롯해, 라이브방송 등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메가브랜드위크는 G마켓의 강력한 브랜드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일주일 간 하나의 브랜드사와 함께 단독 특가, 한정판매 등 파격적인 혜택을 선보이는 정례 프로모션이다. 이번 행사는 봄 맞이 여행이나 여름 휴가를 미리 준비하는 시기를 맞아, ‘모두투어’와 함께 진행한다. 모두투어 창립 35주년을 맞아 더욱 강력할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100원딜과 타임딜, 데이특가딜 및 라이브방송을 통해 ▲일본 ▲중국 ▲홍콩 ▲대만 ▲동남아 ▲유럽 ▲괌/사이판/미주/호주 등 다양한 지역의 여행 상품을 제안한다.

메가브랜드위크의 대표 혜택인 ‘3단 할인’을 제공한다. G마켓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12%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모두투어의 합리적인 프리미엄 여행 상품인 ‘모두 시그니처’ 여행 상품에 적용 가능한 중복 쿠폰도 지급한다. 카드사 7% 즉시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간편결제 스마일페이에 등록된 KB국민/롯데/NH농협/BC/스마일카드 또는 ‘스마일카드 에디션2’, ‘스마일카드 에디션3’, ‘스마일카드 더 클럽’을 통해 결제 시 할인된다. 
 


◆ 세븐일레븐, ‘EPL플러스 파니니카드’ 출시


EPL플러스 파니니카드 [사진=세븐일레븐 제공]
EPL플러스 파니니카드 [사진=세븐일레븐 제공]

세븐일레븐은 오는 27일 지난해 11월 출시해 완판시킨 EPL 파니니카드의 스페셜 버전인 ‘ EPL플러스 파니니카드’를 새로 출시한다. ‘파니니카드’는 일명 “축구계의 포켓몬 카드”로 불리는 카드로, 축구카드에서는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이탈리아의 세계 최장수 스포츠카드 기업인 ‘파니니’에서 제작하는 콜렉팅 포토카드다. EPL플러스 파니니카드는 국내 축구팬들을 위해 특별히 기존 EPL 카드의 기본 구성에 손흥민, 황희찬의 스페셜 카드가 추가되었다.

특히 손흥민 스페셜 카드의 경우 국내 팬들에게 ‘캡틴 손흥민’이라는 별칭으로 잘 알려진 만큼 토트넘 주장 완장을 찬 모습을 카드로 제작했다. 또 손흥민, 황희찬 스페셜 카드 모두 희소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골드 색상의 특수 포일(foil)로 제작했다. 또, 이번 EPL플러스 카드는 국내 팬들이 보다 친숙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스타터백, 박스, 개별 패키지 등 포장 디스플레이 커버에 손흥민 선수 이미지를 인쇄했다. 1팩당 6장의 카드가 들어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