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센스뉴스 = 최은경 기자 | 26일 신라스테이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한 ‘2024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비즈니스호텔 부문에서 5년 연속 1위를 수상했고, 켄싱턴호텔앤리조트가 서울과 제주에서 ‘봄 피크닉’을 테마로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 신라스테이, 5년 연속 브랜드 파워 1위 감사 패키지 출시


신라스테이 5년 연속 브랜드 파워 1위 [사진=신라스테이 제공]
신라스테이 5년 연속 브랜드 파워 1위 [사진=신라스테이 제공]

신라스테이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한 ‘2024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비즈니스호텔 부문에서 5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 신라스테이는 이를 기념해 ‘스테이 셀러브레이션 모먼트’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된 ‘스테이 셀러브레이션 모먼트’ 패키지는 최대 61%의 파격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4월 1일부터 7일까지 단 일주일 동안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판매한다. 패키지는 △객실(1박), △조식(2인)으로 구성되며 신라스테이 전국 14개 지점에서 11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올해로 26회차를 맞는 K-BPI는 KMAC가 지난 1999년 국내 최초로 개발한 브랜드 관리 모델이다. 국내 시장에서 활동하는 브랜드를 대상으로 12,500명의 소비자와 1:1 개별 면접 조사를 바탕으로 브랜드 인지도, 브랜드 충성도 등을 지수화해 나타내는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평가 제도다. 올해 조사에서 신라스테이는 비즈니스호텔 부문 2위와 113점 차이인 총점 562.9점으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아 신라스테이의 우수한 브랜드파워를 입증했다.

 


◆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서울, 제주 봄꽃 명소에서 즐기는 ‘봄 피크닉’ 테마 패키지 출시


켄싱턴호텔 여의도 _ 블라썸 피크닉 패키지 [사진=이랜드파크 제공]
켄싱턴호텔 여의도 _ 블라썸 피크닉 패키지 [사진=이랜드파크 제공]

이랜드파크가 운영하는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서울과 제주에서 ‘봄 피크닉’을 테마로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벚꽃과 유채꽃 명소에 위치한 켄싱턴호텔 여의도와 켄싱턴리조트 제주중문은 야외에서 피크닉을 즐길 수 있도록 피크닉 매트 대여, 피크닉 세트, 와인 등의 다양한 혜택이 포함된 상품으로 선보인다.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벚꽃이 만발하는 한강공원에서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블라썸 피크닉 패키지’를 오는 4월 30일(화)까지 선보인다. 호텔은 벚꽃 여행 성지로 꼽히는 여의도 한강공원이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해 서울 도심에서 여유롭게 벚꽃 축제를 즐길 수 있다. 블라썸 피크닉 패키지는 ▲객실 1박, ▲위글위글 피크닉 매트 1개, ▲피크닉 와인 2잔으로 구성됐다. 

최근 현무암 계곡에 펼쳐진 노란 꽃 물결, 유채꽃 명소로 알려진 제주 서귀포시 색달동 엉덩물계곡이 인기다. 엉덩물계곡 유채꽃밭은 제주만의 분위기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곳으로 봄꽃 여행객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이 곳에서 도보로 15분 거리에 위치한 켄싱턴리조트 제주중문은 노란 유채꽃 물결을 여유롭게 만끽할 수 있는 ‘오름 피크닉 패키지’를 오는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오름 피크닉 패키지는 ▲객실 1박, ▲모닝뷔페 2인, ▲감성 피크닉 세트 대여, ▲위글위글 피크닉 매트 1개, ▲켄싱턴 조이백 1개, ▲레이트 체크아웃 13시 혜택으로 구성됐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