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2월 누적 판매 1천만 개를 돌파
고객 리뷰 데이터 바탕으로 수차례 연구와 고객 검증 반영

NEW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 [사진=헤라 제공]
NEW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 [사진=헤라 제공]

라이센스뉴스 = 최은경 기자 | 헤라가 브랜드의 대표 상품인 '블랙 쿠션'을 리뉴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헤라 블랙 쿠션은 올해 2월에는 메이크업 단일 제품으로는 이례적으로 누적 판매 1천만 개를 돌파하는 기록을 세웠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커버력, 밀착력, 피부 표현 등 베이스 메이크업의 주요 속성들을 한층 업그레이드했으며, 제품명 역시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으로 변경해 한 단계 진화한 블랙 쿠션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리뉴얼 작업은 그간 축적된 방대한 고객 리뷰 데이터를 바탕으로 수차례의 연구와 고객 검증을 거쳐 진행됐다. 기존 고객들에게 호평을 받았던 '초밀착 커버' 기능은 강화하고, 텁텁함 없이 매끄러운 '소프트 새틴' 피부 구현을 위해 대폭 향상된 기술력을 적용했다는 게 사측 설명이다. 

한편 헤라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은 325일 네이버 단독 선런칭을 했으며, 41일부터는 전국 백화점 매장과 아모레몰, 카카오 선물하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