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티스테이션, '승용차 타이어' 및 '타이어 전문점' 부문서 각각 22년∙16년 연속 1위

22년 연속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1위 달성한 한국타이어 [사진=한국타이어 제공]
22년 연속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1위 달성한 한국타이어 [사진=한국타이어 제공]

라이센스뉴스 = 김진우 기자 |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2024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K-BPI)' 조사에서 승용차 타이어 부문 22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수상은 한국앤컴퍼니그룹 조현범 회장의 주도 하에 꾸준히 강화해 온 프리미엄 브랜드 전략과 미래 모빌리티 트렌드에 대응하기 위해 지속된 선제적 연구개발(R&D) 투자가 이뤄낸 성과다.

한국타이어는 전기차 상용화 이전부터 전용 타이어 원천 기술 확보에 성공했으며 세계 최초 풀 라인업 전기차 전용 타이어 브랜드 '아이온'을 출시했다. 

또한 'ABB FIA 포뮬러 E 월드 챔피언십' 전기차 레이싱 타이어 독점 공급 및 이탈리아 슈퍼카 브랜드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 주관 레이싱 대회 '람보르기니 슈퍼 트로페오 시리즈' 레이싱 타이어 독점 공급 계약을 체결했으며, 고유 모터 컬처 브랜드 '드라이브'를 앞세워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한국타이어는 이러한 성과를 바탕으로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와 충성도를 측정하는 K-BPI 조사에서 승용차 타이어 부문 22년 연속 1위에 올랐다. 

한국타이어의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도 타이어 전문점 부문 16년 연속 1위를 차지하며 고객 중심 서비스 혁신에 대한 성과를 인정받았다.

티스테이션은 끊임없는 고객 중심의 서비스 혁신을 이뤄내며 브랜드 인지도, 브랜드 충성도 측면에서 최상위 점수를 받았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