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사 온라인몰에서 강아지 인형과 와펜 출시

민트몰 신제품 [사진=에어서울 제공]
민트몰 신제품 [사진=에어서울 제공]

라이센스뉴스 = 김진우 기자 | 에어서울은 지난 25일 매년 증가하고 있는 '펫팸(Pet+Family)족'을 겨냥해 자사 온라인몰 '민트몰'에서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에어서울 승무원 유니폼 모양의 옷을 입고 있는 '서우리'는 SNS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직접 이름을 선정한 강아지 인형이다.

함께 출시한 '와펜'은 독일어로 '문장'이란 뜻이며, 원래 재킷의 가슴이나 모자에 다는 장식이다. 애견인들은 리드줄에 부착해 강아지의 개성을 표현하는 용도로 많이 사용한다. 이번에 출시된 에어서울 와펜은 반려동물 전문 라이프스타일브랜드샵 '바크'와 협업해 제작했다. 

한편 에어서울에서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4월 24일까지 한달 동안 10% 할인을 포함해 신제품 출시 축하 댓글 이벤트 및 구매 인증 이벤트 등을 통해 다양한 경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반려동물 동반 탑승 고객이 크게 늘어나는 등 펫팸족이 확대되는 트렌드에 맞추어 신제품을 선보였다"며, "펫팸족을 위한 관련 이벤트도 꾸준히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