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에게 적합한 인터넷 강의 선택

양지비상에듀 전경 [사진=양지비상에듀 제공]
양지비상에듀 전경 [사진=양지비상에듀 제공]

라이센스뉴스 = 황수정 기자 | 양지비상에듀 남자기숙학원이 ‘2025 대입정규반’을 추가 모집한다. 양지비상에듀는 경기도 기숙학원으로 15명 내외 재수 남학생을 대상으로 반을 구성한다.

학생들의 집중력을 강화하고 학습 성취도를 매주 2회 실시되는 테스트를 통해 점검하며, 성취도에 따른 맞춤형 피드백을 제공한다. 

또한 학습매니저와의 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적합한 인터넷 강의를 선택하게 되며, 선택된 인강 시청 후 학습 플래너를 작성한다. 이를 통해 정해진 시간에 수업을 이해하고 인강을 듣고 있는지 확인하여 개인 성취도를 높인다.

주요 과목에 대한 세분화된 수업이 제공되며, 양지비상에듀가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정규반ROTF(Regular, Optional, Test, Feedback)’ 수업이 진행된다. 

양지비상에듀 관계자는 “학습 지원을 통해 재수생들이 대학 입학을 위한 준비를 더욱 확실하게 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라며 “‘2025 대입정규반’ 1학기 2차반 개강은 재수생들에게 새로운 기회를 제공하며, 수능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