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의 신성장 동력인 시니어 사업 강화
건강과 행복 테마로 다양한 콘텐츠 서비스 제공

대교 뉴이프Plus 론칭 이미지 [이미지=대교 제공]
대교 뉴이프Plus 론칭 이미지 [이미지=대교 제공]

라이센스뉴스 = 황수정 기자 | 대교가 오는 4월 1일 액티브 시니어를 위한 콘텐츠 서비스 브랜드 ‘대교 뉴이프Plus’를 론칭한다고 20일 밝혔다.

대교는 지난 2022년 시니어 라이프 솔루션 브랜드 ‘대교뉴이프’를 시작으로 이번 시니어 미디어 콘텐츠 서비스 브랜드 ‘대교 뉴이프Plus’까지 론칭하여 그룹의 신성장 동력인 시니어 사업에 힘을 싣게 됐다.

대교 뉴이프Plus는 ‘내 삶의 플러스’라는 슬로건을 통해 액티브 시니어에게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채널 브랜드로 시니어 세대의 소비 관심도가 가장 높은 건강과 행복을 테마로 다양한 콘텐츠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대교 뉴이프Plus의 BI는 노란색과 진분홍색이 그라데이션 되는 로고 형태로 제작되어 시니어의 일상이 점점 풍요로워지는 이미지와 긍정적인 일상을 표현했다. 이번 채널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대교 뉴이프Plus에서는 자체제작 프로그램 1종, 공동제작 프로그램 1종과 인기 예능 프로그램 등 시니어들에게 유익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오는 4월 15일에 첫 방송되는 자체제작 프로그램 ‘당신의 건강 주치의’는 각종 질병에 대해 고민이 많은 시니어를 위한 건강 백과사전 프로그램으로 50대 이상 시니어에게 많이 나타나는 질병의 원인부터 치료, 관리까지 전문의를 통해 생생한 의학 정보를 전달한다.

이번 채널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4월 1일부터 30일까지 ‘다시! N번째 전성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40세 이상 시니어 또는 가족의 모습을 사진으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마이다스호텔앤리조트 숙박권 및 천년동안 해양심층수 전통고추장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대교 관계자는 “‘대교 뉴이프Plus’는 시니어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응원하며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론칭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시니어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제작·편성하여 국내 최고의 시니어 전문 채널로 자리잡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밝혔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