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18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접수...12개 부문에서 인재 모집

기아는 상반기 대졸 신입사원 채용 공고를 냈다. [사진=기아 제공]
기아는 상반기 대졸 신입사원 채용 공고를 냈다. [사진=기아 제공]

라이센스뉴스 = 김진우 기자 | 기아는 이달 18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15일간 상반기 대졸 신입사원 채용을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글로벌사업관리 ▲구매 ▲경영지원 ▲경영지원 ▲상품 ▲생산 ▲정책개발 ▲제조솔루션 ▲커뮤니케이션센터 ▲특수사업 ▲품질 ▲PBV비즈니스 등 총 12개 부문에서 19개 직무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대상자는 4년제 정규대학 2024년 8월 졸업예정자 또는 학사 및 석사학위 소지자로 최종 합격 발표 및 입사는6월 중 예정이며 ESG경영 실천 차원에서 장애인, 국가유공자, 저소득층 및 다문화가정은 우대해 선발할 예정이다.

기아는 채용 기간 동안 구직자와의 양방향 소통을 위해 현직자와 인사담당자가 참여하는 채용 설명회를 개최한다. 채용설명회에서는 채용방식과 직무에 대한 소개 및 구직자들이 필요로 하는 정보를 상담을 통해 상세하게 제공할 예정이다.

기아는 이달 29일 메타버스를 활용한 온라인 채용 설명회를 열고, 이달 18~25일까지 참가 신청 페이지를 통해 사전 접수를 받는다. 또한 이달 20~27일에 전국 4개 대학교를 찾아가 오프라인 채용 설명회도 진행할 계획이다.

기아 관계자는 "PBV를 통한 새로운 모빌리티 생태계 구축을 주도할 핵심 인재를 선발할 계획"이라며, "미래 모빌리티를 이끌어 갈 역량 있는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