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센스뉴스 = 최은경 기자 | 19일 아모레퍼시픽그룹 이상목 대표는 플라스틱 줄이기 범국민 실천 운동인 ‘바이바이 플라스틱 챌린지’에 동참했고, 먼싱웨어가 2024년 봄여름 남녀 신상품인 ‘그랜드 슬램’ 컬렉션과 남성용 ‘하이엔드 PK 티셔츠’를 출시했다. 캉골이 새로운 모델로 투어스를 발탁했다. 


◆  아모레퍼시픽그룹 이상목 대표, 바이바이 플라스틱 챌린지 동참


아모레퍼시픽그룹 이상목 대표, 바이바이 플라스틱 챌린지 동참 [사진=아모레퍼시픽그룹  제공]
아모레퍼시픽그룹 이상목 대표, 바이바이 플라스틱 챌린지 동참 [사진=아모레퍼시픽그룹 제공]

아모레퍼시픽그룹 이상목 대표가 플라스틱 줄이기 범국민 실천 운동인 ‘바이바이 플라스틱 챌린지’에 동참했다. 이마트 한채양 대표의 지목을 받아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게 된 이상목 대표는 아모레퍼시픽그룹 공식 SNS 계정에 챌린지 참여를 인증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전사 차원의 플라스틱 절감을 약속하고 고객과 함께 플라스틱 문제를 해결하고자 올해 초 ‘레스 플라스틱 위아 판타스틱(LESS PLASTIC. WE ARE FANTASTIC!)’ 캠페인을 론칭했다. 고객과 사회, 자연과의 깊은 공감을 바탕으로 세상을 아름답게 변화시키기 위해 플라스틱 제품을 만들고, 구매하고, 사용하고, 버리는 방식에 새로운 변화를 만들어가고 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제품 포장재 순환을 위해 2009년부터 2023년까지 백화점, 마트, 아리따움 등의 매장에서 총 2,583톤의 화장품 용기를 수거했다. 올해 1월 아모레몰에서는 온라인 용기 수거 캠페인을 론칭하고, 2월 한국순환자원유통지원센터와 MOU를 통해 4월부터는 공공주택에서 화장품 유리병을 수거하는 시범사업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수거한 플라스틱 일부와 유리를 다시 화장품 용기에 재활용 원료로 사용하고 있으며 그 범위를 계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 먼싱웨어, 2024 봄여름 ‘그랜드 슬램’ 컬렉션 출시


먼싱웨어 2024 봄여름 시즌 컬렉션 트리플 풀오픈 원피스 [사진=먼싱웨어  제공]
먼싱웨어 2024 봄여름 시즌 컬렉션 트리플 풀오픈 원피스 [사진=먼싱웨어 제공]

데상트코리아가 전개하는 아메리칸 하이엔드 골프웨어 먼싱웨어가 2024년 봄여름 남녀 신상품인 ‘그랜드 슬램’ 컬렉션과 남성용 ‘하이엔드 PK 티셔츠’를 출시했다. 먼싱웨어의 ‘그랜드 슬램’ 컬렉션을 관통하는 테마는 럭셔리 아메리칸 스포츠 요팅이다. 스타일리시한 요팅 크루들의 감각을 스트라이프, 루프 등 마린 룩 모티브의 패턴과 화이트, 레드, 네이비 등 세련된 컬러 조합, 브랜드 심볼로 풀어내며 컬렉션 전체에 통일감을 부여했다. 

‘여성 그랜드 슬램 라운드 메쉬 베스트’는 먼싱웨어의 시즌 테마 컬러인 레드가 전체 착장에 생동감을 준다. 메쉬 소재를 사용해 통풍이 잘돼 쾌적하다. 먼싱웨어의 아이코닉 심볼인 펭귄을 전면에 프린트해 입체감을 살렸다. 들 뜸 없는 암 홀 라인 설계로 단정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여성 컬렉션의 주력제품은 ‘트리코튼 풀오픈 원피스’와 ‘그랜드 슬램 라운드 메쉬 베스트’이다. ‘트리코튼 풀오픈 원피스’는 트렌치코트 스타일로 재해석한 심플한 원피스이다. 

 


◆ 캉골, 새 얼굴로 대형 신인 '투어스' 발탁


캉골의 새 모델로 발탁된 보이그룹 TWS(투어스) [사진=캉골 제공]
캉골의 새 모델로 발탁된 보이그룹 TWS(투어스) [사진=캉골 제공]

캉골이 새로운 모델을 공개했다. 하이브 산하 레이블인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에서 세븐틴 이후 9년 만에 런칭한 보이그룹  TWS(투어스)가 그 주인공이다. 캉골은 영국 80년 역사를 지닌 브랜드로, 2008년부터 에스제이그룹이 국내 독점 라이선스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최근 브랜드 파워를 강화하기 위해 리빌딩에 나섰으며, 올 한 해  TWS를 포함하여 다양한 활동들을 전개해 포트폴리오를 강화할 계획이다. 에스제이그룹의 주력 브랜드이니 만큼 중장기적으로 생명력이 높은 브랜드로 키우겠다는 목표다. 캉골과 TWS가 함께하는 첫 비주얼 캠페인은 4월 초 공개 예정이며, 화보부터 각 멤버들의 다양한 매력을 볼 수 있는 영상 콘텐츠까지 준비되어 있다. 각 콘텐츠는 캉골 공식 인스타그램과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