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승익 EBSi 영어 대표 강사 초청...자녀 공부 노하우 정보 공유
작년 8월부터 온라인 토크 콘서트 진행...평균 1만 명 접속자 수 기록

구몬학습 온라인 토크 콘서트 개최 이미지 [사진=교원 구몬학습 제공]
구몬학습 온라인 토크 콘서트 개최 이미지 [사진=교원 구몬학습 제공]

라이센스뉴스 = 황수정 기자 | 구몬학습이 신학기를 맞아 초등생 학부모를 위한 온라인 토크 콘서트를 개최한다.

토크 콘서트는 새 학년, 새 학기를 맞이해 올바른 공부 습관 형성을 위한 노하우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다음 토크 콘서트는 5월 중 진행 예정이다. 구몬학습은 작년 8월부터 구몬학습 회원을 포함한 전 고객을 대상으로 온라인 토크 콘서트를 진행해 오고 있다. 다방면의 전문가를 섭외해 강연해왔으며, 평균 1만 명 이상이 실시간 시청하며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구몬학습의 이번 토크 콘서트에서 강연할 정승익 강사는 EBSi 영어 대표 강사로 최근 저서 ‘진짜 공부 vs. 가짜 공부’에서 자발적 공부의 힘을 강조했다. 이를 바탕으로 정승익 강사는 지금 아이가 진짜 공부를 하고 있는지에 대한 주제로 강연할 예정이다.

토크 콘서트는 오는 19일 오전 10시 구몬학습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1시간 30분 가량 실시간으로 진행된다. 시청을 원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총 2부 구성으로 1부에서는 정승익 강사의 강연을 진행하고, 2부에서는 강사와 학부모가 실시간 문답을 주고 받는 형태로 꾸려진다. 강연에 앞서 궁금한 점은 구몬학습 토크 콘서트 사전 알림 등록 페이지에서 18일 오후 4시까지 사전 질의를 남길 수 있다.

구몬학습은 시청자 참여 이벤트도 마련했다. 토크 콘서트 사전 알림 등록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정승익 강사의 친필 사인이 담긴 도서를 증정하며, 강연 중 온라인 채팅창에 실시간으로 소통한 참여자 10명을 선정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한다.  

구몬학습 관계자는 “공부 노하우만 제공하는 일방향적 강연이 아닌 학부모와 직접 소통하며 자녀 교육에 관한 고민을 나누며 공감대를 형성하는 토크 콘서트이기에 그동안 진행해 온 강연에 대한 학부모들의 만족도가 상당히 높았다”라며 “이번 토크콘서트를 통해 자녀 교육의 고민을 덜고 유익한 정보를 얻어가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