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센스뉴스 = 최은경 기자 |  15일 마운티아는 날씨 변화가 잦은 봄철 아웃도어 활동에 젖을 걱정 없이 신기 좋은 아토쉘 방수 워킹화 2종을 새로 출시하며,  뉴발란스가 포터리와 함께 서울 성수동 이구성수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고 협업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미샤가 뮤즈 송혜교와 함께한 24 SS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 마운티아, 아토쉘 방수 워킹화 2종 출시


마운티아, 아토쉘 하이퍼가드 (왼쪽 진태현 착용) [사진=마운티아 제공]
마운티아, 아토쉘 하이퍼가드 (왼쪽 진태현 착용) [사진=마운티아 제공]

마운티아가 날씨 변화가 잦은 봄철 아웃도어 활동에 젖을 걱정 없이 신기 좋은 아토쉘 방수 워킹화 2종을 새로 출시하고, 브랜드 모델 배우 진태현과 함께한 워킹화 숏츠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워킹화 2종은 마운티아의 ‘아토쉘 등산화’ 시리즈의 신제품으로, 탁월한 방수와 방풍 및 투습 기능을 갖춘 기능성 소재를 적용해 봄비 등으로 날씨 변화가 잦은 환경에서도 쾌적하고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는 점이 특징이다.

먼저 ‘아토쉘 라이트아머’는 내구성이 뛰어난 립스탑 소재에 가볍고 탄탄한 필름으로 코팅 처리를 해 한층 더 견고한 갑피를 완성, 안전한 보행을 도와준다. 색상은 남성용 포레스트, 여성용 베이지 색상이 있다. ‘아토쉘 하이퍼가드’는 마운티아의 모델 배우 진태현이 최근 공개된 워킹화 숏츠 영상에서 선택한 워킹화로 인기몰이 중이다. 해당 워킹화는 갑피 전체에 PU 캐스팅 공법으로 내구성을 갖추면서도, 통기성이 탁월한 메쉬 소재를 함께 적용해 쾌적한 착화감을 느낄 수 있다. 남성용은 그레이, 남녀공용 제품에 베이지 색상이 있다.

 


◆ 이랜드 뉴발란스, 포터리와 협업 574 공개


이랜드 뉴발란스, 포터리와 협업 574 공개 [사진=마운티아 제공]
이랜드 뉴발란스, 포터리와 협업 574 공개 [사진=마운티아 제공]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가 포터리와 함께 서울 성수동 이구성수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고 협업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뉴발란스는 브랜드 대표 밀리언셀러 '574 시리즈'의 프리미엄 버전 '더 574 프리미엄(The 574 Premium)' 팩 발매를 기념하기 위해 컨템포러리 브랜드 포터리와 협업을 준비했다.

더 574 프리미엄 팩은 ▲574 소프트 그레이 ▲574 하드 네이비 2종으로 출시된다. 오는 24일까지 열리는 팝업스토어는 '더 574 코퍼레이션' 콘셉트로 구성되며, 다양한 체험과 이벤트가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온라인 29CM 및 오프라인 이구성수 매장에서는 'The 574 프리미엄 에디션'을 100개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 The 574 프리미엄 에디션은  ▲8K 골드 각인이 들어간 슈트리 등을 담은 패키지 상품이다.

 


  미샤 X 송혜교 24 SS 캠페인 화보 공개


미샤 X 송혜교 24 SS 캠페인 화보 공개 … ‘감탄을 부르는 아름다움’ [사진=미샤 제공]
미샤 X 송혜교 24 SS 캠페인 화보 공개 … ‘감탄을 부르는 아름다움’ [사진=미샤 제공]

미샤가 뮤즈 송혜교와 함께한 24 SS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NEAR BY SPRING> 키워드를 콘셉트로 한 이번 캠페인은 미샤만의 정교한 테일러링으로 한결 가벼워진 스타일링을 시크하게 소화한 송혜교의 모습을 담아냈으며, 한층 더 가까워진 봄의 시간을 표현했다.

송혜교는 모던하고 단아한 분위기로 ‘인간 미샤’다운 면모를 아낌없이 드러냈는데, 미샤 시그니처아이템인 원피스부터 트위드룩, 셋업룩까지 미샤만의 하이엔드 아이덴티티를 그녀만의 장르로 소화해 24 SS 캠페인을 빛냈다. 이번 미샤 캠페인은 가볍게 핏이 떨어지는 원피스와 입체감 있는 트위드 자켓 셋업 아이템을 주목해야 한다. 화보 속 송혜교는 백 실루엣이 드레이프 지는 원피스를 매치해 우아하고, 고혹적인룩을 연출하는가 하면, 라이트 블루 컬러의 크롭 트위드 자켓과 미니 스커트를 매치한 컷에서는 봄의 따뜻하고, 화사한 분위기를 담아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