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월 불가리아에서 열린 평행회전 경기에 이어 이번 시즌 월드컵에도우승

금메달 차지한 이상호 선수(가운데) [사진=넥센타이어 제공]
금메달 차지한 이상호 선수(가운데) [사진=넥센타이어 제공]

라이센스뉴스 = 김진우 기자 | 넥센타이어는 '넥센 윈가드 스노보드팀' 이상호 선수의 국제스키연맹(FIS) 스노보드 월드컵 시즌 최종전 우승을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상호 선수는 지난 9일 독일 빈터베르크에서 열린 2023~2024 FIS 스노보드 월드컵 알파인 남자 평행회전 결승에서 금메달을 획득했다. 이로써 지난 1월 불가리아 팜포로보에서 열린 평행회전 경기에 이어 이번 시즌 월드컵에서 두 번째 우승을 거두며 2023~2024시즌 월드컵 평행회전 종목 종합 랭킹 1위(포인트 313점)에 올랐다.

넥센타이어는 이상호 선수의 우승을 기념해 이달 14~20일에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넥센타이어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이상호 선수의 이름으로 삼행시를 지어 댓글로 남기면 된다. 

넥센타이어 관계자는 "지난 2022년 비인기 종목 및 동계 스포츠 저변 확대를 위해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 은메달리스트 이상호, 홍승영, 권용휘 선수로 구성된 넥센 윈가드 스노보드팀을 창단했다"고 말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