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 초콜릿 라떼ㆍ딸기 그린티 라떼 2종 구성
기존 출시한 딸기 음료 5종의 명성 이어가는 완성도로 주목

신규 출시항 딸기라떼 2종 이미지{ 사진=탐앤참스 제공]
신규 출시항 딸기라떼 2종 이미지{ 사진=탐앤참스 제공]

라이센스뉴스 = 황수정 기자 | 탐앤탐스의 신규 브랜드 ‘메타킹 커피’에서 성큼 찾아온 봄을 맞는 두 번째 딸기 음료군을 출시했다.

맛있는 여운과 함께 행복한 하루를 약속하는 ‘HAPPY META BERRY-DAY’를 테마로 한 이번 딸기 음료는 ▲딸기 초콜릿 라떼 ▲딸기 그린티 라떼 2종으로 구성되었다. 

‘딸기 초콜릿 라떼’는 상큼한 딸기를 베이스로 달콤하고 진한 초콜릿, 신선한 우유를 더해 딸기 퐁듀를 먹는 것 같은 완성도를 지녔다. ‘딸기 그린티 라떼’는 딸기 과육이 그대로 씹히는 식감과 더불어 부드럽고 쌉싸름한 그린티의 조화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깔끔한 뒷맛의 음료다.

메타킹 커피는 기존에도 계절감을 살린 겨울 리미티드 딸기 음료 5종을 선보이며 잘파(Z+Alpha) 세대에게 큰 반향을 일으킨 바 있다. 더불어 합리적인 가격대와 완성도 높은 파이 4종(미트파이, 치킨파이, 콘파이, 애플파이)을 시그니처 메뉴로 선정, 론칭 초기부터 업계의 관심을 끌었다. 

여기에 파워풀하면서 귀여운 매력을 동시에 갖춘 인싸 고릴라 캐릭터 ‘메타킹’ 및 존재감 강한 브랜드 컬러 ‘비비드 그린’을 활용한 비주얼 마케팅 역시 타깃층을 사로잡은 성공 비결 중 하나로 손꼽힌다.

최근 메타킹 커피는 강남, 강서, 노원, 부산, 창원, 전주에 이어 인천에 ‘주안아인애비뉴점’을 오픈하며, 안정적으로 점포 확장에 나서고 있다. 또한 이달 28일부터 격주 목요일마다 탐앤탐스 본사가 위치한 ‘블랙그레이트점’ 4층에서 사업설명회를 진행하면서 동반 성장을 이룩할 가맹사업 파트너를 모집 중이기도 하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타킹 커피 관계자는 “다채로운 시각 요소와 기분 좋은 풍미를 갖춘 딸기 라떼 2종으로 봄의 설렘을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