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가입 시 상품권 등 다양한 혜택 제공

윤선생베이직 프로모션 이미지 [이미지=윤선생 제공]
윤선생베이직 프로모션 이미지 [이미지=윤선생 제공]

라이센스뉴스 = 황수정 기자 |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은 자사 화상영어 브랜드 윤선생베이직이 새 학기를 맞아 신규 가입 프로모션을 펼친다고 11일 밝혔다.

오는 4월 30일까지 윤선생베이직에 가입한 신규 회원에게는 첫 달 영어 학습비 일부 금액을 할인해준다. 여기에 학습 기간 12개월 약정 시 신세계상품권을 사은품으로 추가 증정한다. 

학습 신청은 윤스닷컴 또는 윤선생베이직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가능하며, 가입 시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최근 3개월 동안 윤선생베이직 학습 이력이 없는 예비 초등, 초·중등 자녀를 둔 학부모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윤선생 관계자는 “학부모와 학생들의 새 출발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이번 이벤트로 자녀 영어학습 고민과 교육비 부담 모두 줄어들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윤선생베이직은 집에서 매월 20차시(교재 및 음원 포함) 분량의 자기주도학습을 하고, 교사에게 월 4~8회 화상으로 관리받는 일대일 화상영어 브랜드다. 특히 학부모와 아이가 홈페이지에서 교사 개개인의 경력 및 수업방식을 동영상으로 확인한 뒤 아이 성향에 맞는 교사를 직접 선택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