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엘룬’ 글로벌 업데이트…진입장벽 낮춰
게임빌, ‘엘룬’ 글로벌 업데이트…진입장벽 낮춰
  • 김예진 기자
  • 승인 2020.05.29 11:5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게임빌
사진제공=게임빌

[라이센스뉴스 김예진 기자]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글로벌 시장에서 서비스 중인 RPG ‘엘룬’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다양한 이벤트를 열어 유저들에게 풍성한 선물을 지급하는 것이 특징이다.

내달 11일까지 진행되는 ‘시즌 이벤트’에서는 모험과 보스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금·은·동 장미’를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특히 ‘무료 선별 및 교체 소환권’, ‘5성 전설 엘룬 소환권’, ‘신화 및 전설 스킬북’ 등을 확정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레다 영혼석’, ‘라이쳐의 신전 열쇠’ 및 다양한 게임 내 재화들도 반복해서 교환할 수 있다. 

내달 26일까지 진행되는 ‘7일 출석부 이벤트’를 통해 6일 차 까지 ‘프리미엄 10+1 소환권’을 매일 지급하며 7일 차에는 ‘6성 전설 엘룬 선택권’을 선물한다. 신규 이벤트 임무도 추가된다. ‘모험 2000회 클리어’, ‘엘룬 합성 100회’ 등 새롭게 추가되는 퀘스트들을 달성하면 5성 엘룬 ‘웨이웨이’, ‘4성 엘룬 선택권’, 5성 엘룬 니카’ 등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엘룬을 보다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신규 및 복귀 유저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도 준비한다. 신규 및 복귀 유저들은 총 28일간 출석만 해도 ‘6성 전설 엘룬 선택권 4장’, ‘프리미엄 10+1 소환권 8장’을 비롯한 풍성한 보상을 받게 된다. 초심자와 고레벨 유저들의 상생을 도모하기 위해 도입한 ‘사제 시스템’이 개선되어 초심자들도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한편 엘룬은 게임빌이 자체 개발한 턴제 전투 방식의 수집형 RPG로 200여 종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가 있다. ‘다크스톤’을 찾기 위한 여정을 담은 수준 높은 스토리가 강점이며 화려한 그래픽으로 풍부한 전투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지속적인 신규 캐릭터 등장은 물론 풍성한 이벤트 및 게임성 개선을 통해 글로벌 유저들의 호응이 더욱 확산될 것으로 기대된다.

press@lc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