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센스뉴스 = 최은경 기자 | 20일 데상트골프가 골프화 ‘프로클래식’ 출시를 기념하며 배우 정경호와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고, 아모레퍼시픽이 지난해 10월 출범한 사내 자율 봉사단 ‘앞나눔즈(APnanums)’가 1기 활동을 성황리에 마쳤다. 미쏘가 다가오는 봄을 맞아 ‘스프링 데이트(Spring Date)’ 룩북을 소개하며, 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섬유유연제 브랜드 아우라(AURA)에서 ‘아우라 생화캡슐 이노베이션’ 3종을 출시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고프코어 트레킹’을 출시했다. 


◆ 데상트골프, ‘프로클래식’ 골프화 출시 및 배우 정경호 화보 공개


데상트골프 ‘프로클래식’ 신상품 출시 및 배우 정경호 화보 공개 [사진=데상트골프  제공]
데상트골프 ‘프로클래식’ 신상품 출시 및 배우 정경호 화보 공개 [사진=데상트골프 제공]

데상트코리아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 데상트골프가 골프화 ‘프로클래식(PRO-CLASSIC)’ 출시를 기념하며, 배우 정경호와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다. 골프화 ‘프로클래식’은 데상트골프에서 첫 선을 보이는 클래식 디자인의 스파이크 골프화이다. 끈을 묶는 레이스업 구두 타입에 깔끔한 앞 코, 윙팁 펀칭, 스티치 디테일로 클래식함과 스타일리시함을 동시에 갖췄다. 

디자인은 클래식이지만 데상트골프가 추구하는 퍼포먼스 골프화의 본질은 그대로 담았다. 어드레스부터 스윙까지 이어지는 과정에서 발에 가해지는 미세한 압력 차이를 분석하고, 그 데이터에 근거해 최적의 접지력을 위한 스파이크 구조로 설계됐다. 그 결과, 지면과의 밀착력을 높여 어떤 라운드 포즈에서도 안정감을 준다. 착화감을 결정 짓는 라스트는 데상트골프의 베스트셀러 ‘R90(알구공)’의 것을 기반으로 하되,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변경된 외관에 맞춰 새롭게 설계해 편안함을 선사한다. 이 라스트는 데상트코리아가 부산에서 운영 중인 자체 신발 연구센터에서 개발한 것으로, 데상트코리아는 한국인 족형 데이터를 분석하고 이에 기반한 라스트를 골프화에 접목 중이다.

 


◆ 아모레퍼시픽, 사내 자율 봉사단 ‘앞나눔즈’ 출범해 1기 운영 성료


아모레퍼시픽 사내 자율 봉사단 ‘앞나눔즈’ 로고
아모레퍼시픽 사내 자율 봉사단 ‘앞나눔즈’ 로고

아모레퍼시픽이 지난해 10월 출범한 사내 자율 봉사단 ‘앞나눔즈(APnanums)’가 1기 활동을 성황리에 마쳤다. ‘앞나눔즈’ 라는 이름은 앞장서서 나눔(nanum) 활동을 펼치는 아모레퍼시픽(AP) 구성원의 모임을 뜻한다. 

아모레퍼시픽 앞나눔즈 1기는 자발적 참여로 모인 50여 명의 임직원이 8개 조로 구성해 나눔 활동을 진행했다. 일부 조는 자립준비 청년 12명에게 재능 기부를 통해 퍼스널 컬러 클래스, 프로필 사진 촬영, 눈썹 컨설팅 등 직접 구성한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이들의 사회 진출 지원에 힘썼다. 이외에도 청소년들의 꿈을 찾아주는 워크숍 진행, 시각장애인 마라톤 동반 주자 참여, 유기동물 보호소 봉사, 숙명여대 학생 대상 멘토링, 플로깅 등산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며 실질적 도움을 줄 수 있는 나눔을 실천했다.

 


◆ 이랜드 미쏘, 봄맞이 ‘스프링 데이트’ 룩북 소개 


이랜드 미쏘 스프링 데이트 룩북 화보컷 [사진=이랜드 미쏘 제공]
이랜드 미쏘 스프링 데이트 룩북 화보컷 [사진=이랜드 미쏘 제공]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여성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미쏘(MIXXO)'가 다가오는 봄을 맞아 ‘스프링 데이트(Spring Date)’ 룩북을 소개한다.이번 룩북에는 넷플릭스 시리즈 ‘솔로지옥3’에 출연한 윤하정이 모델로 참여했다. 

룩북에서 윤하정은 ‘러블리(Lovely)’, ‘캐주얼(Casual)’, ‘쿨&시크(Cool&Chic)’ 세가지 콘셉트로 봄에 활용할 수 있는 미쏘의 신상품들을 소개한다.화보는 트위드 재킷을 비롯해 블루종 재킷, 테일러드 크롭 재킷 등 아우터웨어와 블라우스, 원피스 등 이너웨어로 구성됐다.

 


LG생활건강, ‘아우라 생화캡슐 이노베이션’ 섬유유연제 3종 출시


LG생활건강 아우라 생화캡슐 이노베이션 3종 [사진=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 아우라 생화캡슐 이노베이션 3종 [사진=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섬유유연제 브랜드 아우라(AURA)에서 국내 최초로 글로벌 향료사의 생화캡슐을 적용해 만든 초고농축 섬유유연제 ‘아우라 생화캡슐 이노베이션’ 3종을 출시했다.

아우라 생화캡슐 이노베이션은 생분해성 캡슐이 향기를 보호해서 기존 제품에 대비해 향기가 4배 더 오래가고, 빨래를 건조기에 돌린 뒤에도 2배 더 오래 지속되는 잔향이 특징인 제품이다. 특히 세탁을 한 옷을 문지르거나 움직이면 향기가 되살아나서 온종일 생생한 향을 느낄 수 있다.

 


디스커버리, 아웃도어에 없던 편안함 ‘고프코어 트레킹’화 출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최적화 ‘고프코어 트레킹화’ 출시 [사진=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제공]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최적화 ‘고프코어 트레킹화’ 출시 [사진=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제공]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고프코어 트레킹’을 출시했다. 이번 24SS시즌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새롭게 선보이는 ‘고프코어 트레킹’은 아웃도어 애슬레저 라이프스타일의 하이테크 트레킹화다. 다양한 아웃도어와 애슬레저 상황을 즐길 수 있는 것과 동시에 몸과 마음의 건강한 균형을 찾아가는 라이프스타일에 맞춤으로 착용할 수 있는 기능성이 강화됐다.

특히 디스커버리만의 부드럽지만 견고한 아웃솔과 쿠셔닝이 업그레이드되어 아웃도어에 없던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일반 고어텍스 대비 50% 건조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으며 방수 및 발수 기능이 우수한 고어텍스 인비저블 소재를 적용해 쾌적한 착화감을 선사한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