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형 지도와 매주 2회 테스트 진행→ 수준별 피드백 수업 별도 제공

양지비상에듀 교무실 전경 [사진=양지비상에듀 제공]
양지비상에듀 교무실 전경 [사진=양지비상에듀 제공]

라이센스뉴스 = 황수정 기자 | 2025학년도 대입을 준비하는 재수생들에게 양지비상에듀 남자기숙학원이 다음달 1일 ‘2025 대입정규반’을 개강한다고 밝혔다.

‘2025 대입정규반’은 한 반당 15명의 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주요 과목인 국어, 영어, 수학 등의 필수 개념 이해하고, 맞춤형 지도와 매주 2회 테스트를 통해 수준별 피드백 수업이 별도로 제공된다. 참여 수험생은 문제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다양한 유형 문제를 접할 수 있게 된다.

또한 참여 수험생은 담당 학습매니저와 상담하여 인터넷 강의를 선택, 강의 시청 시 학습 플래너를 작성하게 된다. 학습플래너 작성은 학습 효과를 높이고, 학습매니저와의 상담을 통해 학생들은 자기주도 학습법을 습득하고, 올바른 학습 습관을 형성할 수 있게 된다.

양지비상에듀 관계자는 “학생들이 대학 입학을 위한 준비를 체계적이고 효과적으로 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라며 “1학기 2차 개강이 마무리되면 수능일까지 진행되는 학기가 구성되어 있다”라고 말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