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센스뉴스 = 최은경 기자 | 8일 토니모리가 새해를 맞아 신경 쓰이는 피부 노화 고민을 해결해 주는 주름 개선 및 탄력 케어 제품으로 ‘바이오 EX 셀 펩타이드’ 3종 세트를 제안하며, 휠라 키즈는 스타필드 수원에 선보인 체험형 메가스토어가 오픈하자마자 괄목할 만한 매출과 방문객 수를 기록헸다. 미쟝센이 프로페셔널 라인의 디자인과 내용물을 업그레이드해 리뉴얼 출시했다. 


◆ 토니모리, 설 선물로 베스트셀러 ‘바이오 EX 셀 펩타이드’ 3종 세트 추천


토니모리, 설 선물로 베스트셀러 ‘바이오 EX 셀 펩타이드’ 3종 세트 추천 [사진=토니모리 제공]
토니모리, 설 선물로 베스트셀러 ‘바이오 EX 셀 펩타이드’ 3종 세트 추천 [사진=토니모리 제공]

\토니모리가 새해를 맞아 신경 쓰이는 피부 노화 고민을 해결해 주는 주름 개선 및 탄력 케어 제품으로 ‘바이오 EX 셀 펩타이드’ 3종 세트를 제안한다. 토니모리가 특히 설 선물로 자신 있게 추천하는 ‘바이오 EX 셀 펩타이드’ 라인은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받아온 토니모리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바이오 EX 셀 펩타이드’ 는 피부 노화의 세 가지 원인을 분석하여 세심하게 케어한다. 

건조로 시작되는 노화는 보습으로 관리하고, 콜라겐 섬유 감소로 인한 고민은 영양 및 탄력 공급, 안면 근육을 과도하게 사용해 생기는 주름 또한 케어한다. 특히 토너와 에멀전, 크림으로 구성되어 있는 ‘BIOEX 셀 펩타이드 3종 세트’는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가족이나 지인에게 선물하기에 손색없다. 

 


휠라 키즈, 스타필드 수원 新개념 ‘체험형 메가스토어’ 키즈 핫플 등극


휠라키즈, 스타필드수원 메가스토어 [사진=휠라키즈 재공]
휠라키즈, 스타필드수원 메가스토어 [사진=휠라키즈 재공]

휠라 키즈는 스타필드 수원에 선보인 체험형 메가스토어가 오픈하자마자 괄목할 만한 매출과 방문객 수를 기록헸다. 대형 글로벌 브랜드 등 내로라하는 키즈 브랜드들 사이에서도 단연 눈에 띄는 성과라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것이다. 휠라 키즈의 체험형 메가스토어는 스타필드 내에서도 손꼽히는 규모로, 26일 공식 오픈일부터 3일간은 일평균 500명씩의 고객이 방문하는 등 오픈하자마자 어린이들의 핫플레이스로 떠올랐다. 실제 매출도 24일 사전 오픈일부터 5일간 3200만 원 이상을 기록하기도 했다.

휠라 키즈가 스타필드 수원의 이른바 키즈 핫플로 인기를 끌며 괄목할만한 매출로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데는 아이들의 체험형 놀이터를 콘셉트로 한 차별화된 매장 구성이 큰 역할을 했다. 7m 대형 LED 스크린을 보며 VR 테니스 경기를 할 수 있는 '휠라더매치'와 구매한 신발을 블링블링한 비즈로 꾸며 나만의 특별한 신발로 만들 수 있는 '꾸미스튜디오'를 구성해 매장을 아이들이 꼭 한번 들러야 하는 명소로 만들었다. 무료로 즐길 수 있는 VR 테니스 경기에 참여하기 위해 방문객들의 줄이 이어졌고 아이들이 ‘꾸미스튜디오’에서 운동화 비즈 꾸미기를 하는 동안 편안하게 쇼핑을 즐긴 부모님들의 호평이 이어졌다.  

 


◆ 미쟝센, 프로페셔널 라인 리뉴얼 출시


미쟝센, 프로페셔널 라인 [사진=미쟝센 제공]
미쟝센, 프로페셔널 라인 [사진=미쟝센 제공]

미쟝센이 프로페셔널 라인의 디자인과 내용물을 업그레이드해 리뉴얼 출시했다. 미쟝센 프로페셔널 라인은 거칠고 갈라지는 손상 모발용의 데미지 케어와 가늘고 힘없이 처지는 모발을 위한 볼륨 케어, 떡지고 기름진 지성 두피용의 스칼프 케어 3가지로 선보인다. 데미지 케어 라인은 기존의 샴푸, 컨디셔너, 트리트먼트 구성에 열보호와 손상 케어 기능을 넣은 크림 타입의 헤어 에센스를 추가해 전문성을 강화했다. 리뉴얼과 함께 샴푸 3종 전 품목을 무실리콘 처방으로 변경하면서도 기존 제품의 부드러운 사용감은 유지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미쟝센 프로페셔널 라인은 장애, 연령, 성별에 관계없이 모든 고객들의 사용 편의성을 높인 유니버설 디자인이 적용됐다. 제품 개발 단계부터 시각장애인 및 저시력자로 구성된 유니버설 자문단이 참여해 샴푸 펌프 상단의 알파벳 ‘S’ 표기로 쉽게 표기 위치를 찾고 점자를 모르는 사용자도 제품을 구분할 수 있다. 미쟝센 프로페셔널 라인은 전국 대형마트 및 가까운 슈퍼와 쿠팡 등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