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센스뉴스 = 최은경 기자 | 2일 맘스터치는 서울시 중구청과 함께 중구 아동·청소년을 위한 ‘맛있는 나눔’ 캠페인을 진행했고, SPC 잠바주스가 생 딸기를 활용한 딸기 음료 시즌2를 출시했다. 제너시스BBQ 그룹은 오는 8일까지 BBQ앱 및 웹사이트에서 포장 주문할 경우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bhc그룹 BSR 봉사단 8기 1, 2조가 지난달 30일 시민들의 대표적 여가공간으로 자리 잡은 한강지구 일대를 깨끗하고 쾌적하게 유지하기 위한 환경정화 활동을 펼쳤다. 이디야커피는 설 명절을 앞두고 약 30억원 규모의 협력사 납품 대금을 조기 지급했다. 


◆ 맘스터치, 중구 아동·청소년을 위한 ‘맛있는 나눔’ 실시


맘스터치, 중구 아동 청소년을 위한 맛있는 기부 [사진=맘스터치 제공]
맘스터치, 중구 아동 청소년을 위한 맛있는 기부 [사진=맘스터치 제공]

맘스터치는 서울시 중구청과 함께 중구 아동·청소년을 위한 ‘맛있는 나눔’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기부는 맘스터치가 서울 중구로 본사 이전 후 맞이하는 첫 설날을 앞두고, 관내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에게 엄마의 따뜻한 마음이 담긴 맘스터치 메뉴를 선물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맘스터치는 중구청 복지정책과와 사랑의열매를 통해 저소득, 다문화가정 아동·청소년 100명이 맘스터치 가맹점에서 ‘싸이버거’, ‘후라이드싸이순살’ 등 인기 메뉴를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상품권을 전달했다. 지난 12월 서울 강동구에서 중구로 사옥을 이전한 맘스터치는 향후에도 중구청과 긴밀한 협업을 통해 지역 공동체 및 가맹점 성장에 기여하는 선순환 상생 경영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 SPC 잠바주스, 딸기 음료 시즌2 출시


SPC 잠바주스, 딸기 음료 시즌2 출시 [사진=SPC 잠바주스 제공]
SPC 잠바주스, 딸기 음료 시즌2 출시 [사진=SPC 잠바주스 제공]

SPC 잠바주스가 생 딸기를 활용한 딸기 음료 시즌2를 출시했다. 잠바주스는 지난 12월 출시한 시즌 음료에 이어 선보이는 딸기 음료 시즌2로, 1~3월간 딸기 음료의 수요가 높아지는 것을 반영해 새로운 딸기 음료 2종을 준비했다.

이번 신제품은‘Strawberry Festival(리얼 생딸기 페스티벌)’을 콘셉트로 딸기의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히비스커스 티와 리치보바, 체리 등의 원료를 활용했다. 제품은 △생 딸기가 블렌딩 된 히비스커스 티에 리치보바를 더해 재밌는 식감을 즐길 수 있는‘생 딸기 히비스커스 티’’ △생 딸기와 체리가 더해져 상큼함을 극대화한‘생 딸기 체리 스무디’’ 등 2종이다.

 


◆ 제너시스BBQ 그룹, 8일까지 앱 및 웹사이트에서 주문하면 할인


BBQ앱 포장 주문 시 할인 프로모션 [사진=BBQ 제공]
BBQ앱 포장 주문 시 할인 프로모션 [사진=BBQ 제공]

제너시스BBQ 그룹은 오는 8일까지 BBQ앱 및 웹사이트에서 포장 주문할 경우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BBQ앱 및 웹사이트에서 치킨 메뉴를 포함한 포장 주문 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할인쿠폰은 행사 기간 동안 BBQ앱에 접속할 경우 자동으로 쿠폰함에 발행되며 ID(이용자의 신분을 증명할 수 있는 고유의 체계) 당 1회 사용이 가능하다. 다만 다른 프로모션 쿠폰과 중복 사용은 불가능하다.

 


◆ bhc그룹 BSR 봉사단,  잠원 한강공원 환경정화 나서


bhc그룹 BSR 봉사단 8기 잠원 한강공원 환경정화 활동 [사진=bhc그룹 제공]
bhc그룹 BSR 봉사단 8기 잠원 한강공원 환경정화 활동 [사진=bhc그룹 제공]

bhc그룹은 BSR 봉사단 8기 1, 2조가 지난달 30일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한강시민공원 잠원지구를 찾아 서울시 랜드마크이자 시민들의 대표적 여가공간으로 자리 잡은 한강지구 일대를 깨끗하고 쾌적하게 유지하기 위한 환경정화 활동을 펼쳤다. 한강시민공원은 방문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장소인 만큼 매년 쓰레기 처리 문제가 대두되고 있다. 이에 BSR 봉사단은 올해 첫 봉사활동 장소로 잠원한강공원을 선정, 8기 활동을 본격화했다.

이날 BSR 봉사단 단원들은 쌀쌀한 날씨도 불구하고, 두 시간에 걸쳐 인근 산책로와 잔디밭, 운동장 등 한강공원 일대를 돌며 쓰레기를 수거하고 주변 환경을 정비했다. 특히 버려진 플라스틱 컵과 음료 캔, 불법 전단지, 담배꽁초 등 각종 생활 쓰레기를 처리하며 보다 안락한 공원 환경 조성에 힘을 보탰다.

 


◆ 이디야커피, 설 명절 앞두고 협력사 대금 조기 지급 


이디야커피 사옥 [사진=이디야커피 제공]
이디야커피 사옥 [사진=이디야커피 제공]

이디야커피가 설 명절을 앞두고 약 30억원 규모의 협력사 납품 대금을 조기 지급하며 상생 경영을 이어 나간다. 이디야커피는 2016년부터 매년 설, 추석 등 명절에 협력사들을 대상으로 납품 대금을 조기 지급해 왔으며, 이번 설 명절에도 파트너사 약 80개 업체를 대상으로 당초 지급일보다 20여일가량 앞당겨 대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디야커피가 9년 동안 협력사에 전달한 조기 지급액은 누적 700억원을 넘어섰다. 이디야커피는 협력사와의 동반성장과 상생 경영을 기반으로, 명절 전 상여금 등 각종 임금과 원부자재 대금 등으로 협력사들의 자금 수요가 집중되는 부담을 낮추기 위해 매년 납품 대금을 앞당겨 지급하고 있다. 더불어 이디야커피는 협력사와의 상생을 위해 협력업체 서비스 교육 및 우수 협력업체 포상 제도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특히 인테리어 협력업체를 대상으로 분기별 간담회를 통해 현장의 의견을 나누고 우수 업체, 우수 현장소장을 선정하여 연간 총 500만원 상당의 포상금을 별도 집행하는 등 동반성장을 위한 제도를 지속해서 운영 중이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