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센스뉴스 = 최은경 기자 | 1일 위메프는 해양수산부와 함께 ‘2024 대한민국 수산대전 설 특별전’을 8일까지 개최하고 주요 수산물을 최대 30% 할인 판매하며, 티몬이 ‘펫팸족(펫+패밀리)’을 겨냥해 다양한 반려동물 용품을 상시 판매하고 인기 상품을 단 하루동안 특가에 선보인다. 컬리는 해양수산부와 함께 설 맞이 ‘대한민국 수산대전 설 특별전’을 8일까지 진행하며, 11번가가 설, 밸런타인데이, 졸업/입학 등 명절과 기념일이 집중된 ‘선물의 달’ 2월을 맞아 고객들이 선호하는 ‘프리미엄 상품’들을 선보인다.


◆ 위메프, '2024 대한민국 수산대전 설 특별전' 개최


위메프, '2024 대한민국 수산대전 설 특별전' 개최 [사진=위메프 제공]
위메프, '2024 대한민국 수산대전 설 특별전' 개최 [사진=위메프 제공]

위메프가 해양수산부와 함께 ‘2024 대한민국 수산대전 설 특별전’을 8일까지 개최하고 주요 수산물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설을 앞두고 위메프가 8일까지 해양수산부가 주관하는 ‘2024 수산대전 설 특별전’에 동참해 성수품 가격 안정과 가계 부담 경감을 위해 노력한다. 

위메프는 주요 상차림 품목은 물론, 집밥 대표 수산물들을 엄선해 최대 30% 할인쿠폰을 선착순 발급한다. 또 오늘 14시 진행하는 설 특별 라이브방송에서 ▲자포니카 민물장어 ▲통영생굴 ▲활전복 등을 초저가에 선보인다. 대표적인 제수용 수산물인 활문어부터 설 선물세트인 굴비 등도 특가다. 활문어를저렴하게 준비했다. 

 


◆ 티몬, ‘슬기로운 반려생활 용품’ 인기에 단 하루동안 빅딜 특가 판매


티몬, 슬기로운 반려 생활용품 인기 [사진=티몬 제공]
티몬, 슬기로운 반려 생활용품 인기 [사진=티몬 제공]

티몬이 ‘펫팸족(펫+패밀리)’을 겨냥해 다양한 반려동물 용품을 상시 판매하고 인기 상품을 단 하루동안 특가에 선보인다. 최근 구매 1건당 반려동물 용품 소비 금액이 지난해보다 34% 증가한데 이어, ▲칼슘⋅관절영양제 432%, ▲유모차 210% 등 구매가 크게 증가하며 ‘반려 생활’의 질을 높여주는 상품들에 고객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반려동물을 가족의 일원으로 여기는 ‘펫팸족’들의 씀씀이가 커지며 영양제, 유모차, 의류 등 반려동물의 삶의 질 향상을 돕는 상품 소비가 크게 늘었다.

티몬은 100만여개의 반려동물 용품을 상시 판매하고, 인기 상품을 단 하루동안 특별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오늘 하루동안 보양식으로 제격인 ▲동원 모이스트루 영양스프, 장건강에 도움을 주는 ▲닥터케이 펫밀크, ▲반랩 프로바이오틱스를 특가 판매한다. 또 2일에는 ▲힐스 강아지&고양이 사료를 최대 20% 할인된 금액으로 전한다. 이외에도 3일에는 ▲래핑찰리 히트패딩케이프(23년 VER)를, 5일에는 ▲도그아이 강아지한복을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 컬리, ‘대한민국 수산대전 설 특별전’ 진행


컬리, ‘대한민국 수산대전 설 특별전’ 진행 [사진=컬리 제공]
컬리, ‘대한민국 수산대전 설 특별전’ 진행 [사진=컬리 제공]

컬리는 해양수산부와 함께 설 맞이 ‘대한민국 수산대전 설 특별전’을 8일까지 진행한다. ‘대한민국 수산대전’은 설 민생 안정과 국내 수산물 판매 활성화를 위해 해양수산부가 주관하는 수산물 할인 행사다. 컬리는 2020년부터 5년 연속 사업자로 선정돼 함께 해오고 있다. 이번 설 특별전에서는 명태와 고등어, 오징어, 굴비 등 겨울철 대표 수산 품목 9개를 최대 37% 할인 판매한다. 명절을 앞둔 만큼 선물세트와 제수용품 구성을 강화했다. 여기에 추가 할인 가능한 30% 쿠폰을 제공해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줄이고자 했다.

마켓컬리 자체 브랜드 ‘KF365’ 두툼한 국산 손질오징어 600g(냉동)을 쿠폰 적용 시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삼삼물산’의 전 국민이 좋아하는 통영굴 200g은 30% 할인된 가격으로 Hallo!국산 고등어(3개입)는 20% 저렴하게 판매한다. 이외에 대표적인 제수용품인 황태포도 21% 할인한다. 명절용 수산 선물세트는 가격대별로 다양하게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제주 특산물을 모아 구성한 제주 옥돔&갈치&참조기 세트는 37% 할인 판매하고 ‘법성포참맛’ 프리미엄 굴비 오가세트 1.2kg은 32%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 11번가, 2월 ‘선물의 달’ 겨냥 ‘프리미엄 선물’ 큐레이션


11번가 올 유 원트 기획전 [사진= 11번가 제공]
11번가 올 유 원트 기획전 [사진= 11번가 제공]

11번가가 설, 밸런타인데이, 졸업/입학 등 명절과 기념일이 집중된 ‘선물의 달’ 2월을 맞아 고객들이 선호하는 ‘프리미엄 상품’들을 선보인다. 11번가는 오는 21일까지 ‘올 유 원트’ 기획전을 통해 ▲11번가 명품 버티컬 ‘우아럭스’의 럭셔리 제품(에르메스, 구찌, 루이비통) ▲디지털 기기(삼성, 다이슨) ▲뷰티(설화수, 조말론, 에스티로더) ▲가공식품(고디바, 바찌) 등에 걸쳐 국내외 대표 브랜드 제품을 선물로 제안한다.

 선물 만족도가 가장 높은 상품군으로 꼽히는 ‘명품’은 11번가의 명품 버티컬 ‘우아럭스’를 통해 하이엔드 브랜드부터 컨템포러리 브랜드까지 총 250여종의 상품을 판매한다. 에르메스 잡화, 구찌 숄더백, 남성용 페라가모 벨트, 로즈몽 여성 시계 등 연령대와 성별을 고려한 종류별 제품부터, ‘몽블랑 남성 반지갑&카드지갑 기프트세트' 등 온라인 최저가 상품도 함께 선보인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