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산업 진로 준비에 도움…2월 5일까지 모집
현직자 멘토, 포트폴리오 제작 도움 제공

‘컴투스 멘토링 스쿨’ 모집. [사진=컴투스 제공]
‘컴투스 멘토링 스쿨’ 모집. [사진=컴투스 제공]

라이센스뉴스 = 박상원 기자 | 컴투스가 대학생을 대상으로 진로 설정에 도움을 주는 ‘컴투스 멘토링 스쿨’ 1기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컴투스 멘토링 스쿨’은 게임업계에 관심 있는 대학생들에게 게임 개발 직군에 대한 직무 탐색 기회를 제공하고, 컴투스 현직자가 직접 멘토로 참여해 도움을 주는 무상 교육 프로그램이다. 

컴투스는 게임 기획 및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밍 직무를 대상으로 2월 5일 오전 11시까지 ‘컴투스 멘토링 스쿨’ 1기 참가자를 모집한다. 참가 신청은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4학기 이상 6학기 이하를 이수한 대학교 2~3학년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2월 13일 합격자 발표를 통해 선정된 참가자들은 2월 19일부터 23일까지 5일간 오프라인 공간에서 컴투스 현직자와 멘토-멘티로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멘티로 참여하는 대학생들에게는 컴투스 본사에서 오프라인 형태로 직무 강의 및 직무 체험, 포트폴리오 제작 등 대학생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여러 프로그램이 제공될 예정이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