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들샷부터 겨울철 고보습 베스트 제품까지 총 3,000여 개 제품 준비
최대 혜택가로 만나보는 페스타딜… 주목할 만한 이달의 인기 상품 엄선

컬리, 새해 첫 빅세일 ‘뷰티컬리 페스타’ 진행 [사진=컬리 제공]
컬리, 새해 첫 빅세일 ‘뷰티컬리 페스타’ 진행 [사진=컬리 제공]

라이센스뉴스 = 최은경 기자 | 컬리는 2024년 첫 뷰티 빅세일 ‘뷰티컬리 페스타’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컬리에 따르면 오는 25일까지 열리는 이번 페스타에서는 3,000여개 뷰티 제품을 최대 82%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새해를 맞아 안티에이징과 고보습 제품을 중점적으로 준비했다. ‘대란템’으로 화제를 모은 ‘VT리들샷’ 에센스와 구하기 어려웠던 1000샷도 기다리지 않고 샛별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다. 뷰티컬리 화제템 ‘프란츠 줄기세포배양액 오일 미스트’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뷰티컬리 페스타에서 빼놓을 수 없는 ‘페스타 딜’ 카테고리에서는 이번 달 가장 주목해야 할 180여개의 뷰티 제품들을 소개한다. 연작, 달바, 일리윤, 헤드스파7, 3CE, 데이지크 등 인기 브랜드 총 120곳의 주요 상품들을 최대 혜택가로 준비했다.

이와함께 ‘균일가 특가’와 50% 이상 할인 제품으로만 구성된 ‘초특가 세일’ 카테고리도 마련했다. ‘브랜드 혜택’ 관에서는 설화수, 시슬리, 에스티로더, 피지오겔 등 유명 브랜드 제품의 할인은 물론 본품급 사은품 증정까지 더했다.

뷰티컬리가 제안하는 2024년 트렌드도 확인할 수 있다. 첫 번째 트렌드는 ‘셀프케어’로 집에서도 간편하게 가꿀 수 있는 이너뷰티를 위한 ‘뉴트리원 비비랩 더 콜라겐 포 퍼펙트 1700’ 등 앰플과 디바이스를 준비했다. 

두 번째 트렌드는 자연스러운 광을 더한 ‘내추럴 글로우’다. 아워글래스, 로라 메르시에, 바비 브라운, 아르마니 뷰티 등 색조로 유명한 브랜드를 소개한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