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센스뉴스 = 최은경 기자 | 17일 CJ온스타일이 오는 19일까지 사흘간 사내 임직원과 주요 협력사를 대상으로 <CJ온스타일 트렌드 컨퍼런스 2024>를 개최하며, 세븐일레븐은 주현영 명절 도시락 2종을 새로 출시하고 카카오페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G마켓과 옥션이 21일까지 사업자회원을 위한 ‘설 선물세트 사전 구매’ 기획전을 진행한다. 


◆ CJ온스타일, 임직원·협력사 대상 CJ온스타일 트렌드 컨퍼런스 2024 개최


CJ온스타일 트렌드 컨퍼런스 2024 [사진=CJ온스타일  제공]
CJ온스타일 트렌드 컨퍼런스 2024 [사진=CJ온스타일 제공]

CJ온스타일이 17일부터 오는 19일까지 사흘간 사내 임직원과 주요 협력사를 대상으로 <CJ온스타일 트렌드 컨퍼런스 2024>를 개최한다. 이번 트렌드 컨퍼런스의 슬로건은 ‘업스케일된 나를 만나는 여정’이다. 유통 트렌드와 소비자 니즈에 대응하는 미래형 인재로 거듭나는 과정을 비유적으로 표현했다. 컨퍼런스의 핵심 키워드인 ‘만나다(Meet)’는 임직원이 성찰을 통해 자기자신과 만나는 것, 그리고 협력사와 만나며 끊임없이 상생하고자 하는 의지의 중의적 의미의 표현이기도 하다. 이를 위해 ‘퍼스널 브랜딩, 자신을 디자인하라’ ‘뉴리테일, 소비자에게서 답을 찾다’ ‘다가오는 미래를 위한 준비’ 등 세가지 주제로 3일간의 온·오프라인 강연 릴레이가 진행된다.

컨퍼런스의 포문을 여는 첫째날은 퍼스널 브랜딩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는 세션으로 시대예보 저자: 마인드마이너 ‘송길영 작가’의 강연을 통해 AI가 일하는 시대에 핵개인이 가져야 할 방향성을 알아본다. 또한 <나는 솔로>를 연출한 ‘남규홍PD’와 글로벌 K-패션 트렌드를 이끄는 EENK 총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이혜미 대표’의 독창적인 기획에 대한 인사이트도 만나볼 수 있다. 두번째 날에는 <트렌드 코리아 2024> 공저자 ‘전미영 교수’와 공간 기획 전문가 ‘글로우서울’ 유정수 대표의 강연으로 고객 경험 가치 내재화에 대한 해답과 업무 반영의 팁을 찾아본다. 마지막 날에는 <대한민국 인구 트렌드 2022-2027>의 저자 ‘전영수 교수’가 연사로 나서 인구 절벽 시대라는 현 시대의 위기를 기회로 전환할 수 있는 인사이트를 나눌 계획이다.

 


◆ 세븐일레븐, MZ 혼설족 위한 주현영 명절 도시락 2종 출시


세븐일레븐 설명절 도시락 [사진=세븐일레븐 제공]
세븐일레븐 설명절 도시락 [사진=세븐일레븐 제공]

세븐일레븐은 주현영 명절 도시락 2종을 새로 출시하고 카카오페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세븐일레븐은 나홀로 금년 설 명절 연휴를 보내는 젊은 MZ 혼설족을 위해 주현영 명절 도시락 2종인 ‘청룡해만찬도시락’과 ‘청룡해모둠전&김치제육’을 새로 출시한다. ‘청룡해만찬도시락’은 가정식 소불고기와 너비아니를 메인으로 명절에 많이 먹는 전과 나물로 구성한 도시락이다. 흑미밥에 소불고기, 너비아니와 함께 계란말이, 어묵볶음, 콩나물무침, 시금치무침 등 다양한 나물과 오미산적, 부추&김치전, 두부전을 함께 구성해 명절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다. 

 ‘청룡해모둠전&김치제육’은 명절에 즐기는 술안주용 도시락으로 ‘두부김치’를 즐길 수 있는 두부전과 김치제육을 포함해 해물부추전, 김치전, 도톰한 동그랑땡을 함께 구성해 연휴동안 막걸리나 소주와 함께 혼술하기 딱 알맞다. 세븐일레븐은 자사 도시락 홍보 모델인 MZ의 아이콘 ‘주현영’의 단아한 한복차림 이미지를 명절 도시락 패키지에 적용해 나홀로 설 연휴를 보내는 젊은 혼설족들에게 보다 친근하게 명절 분위기를 전달할 수 있도록 했다.

 


◆ G마켓, 사업자회원 특가 프로모션


G마켓, 사업자회원 특가 프로모션 [사진=G마켓 제공]
G마켓, 사업자회원 특가 프로모션 [사진=G마켓 제공]

G마켓과 옥션이 21일까지 사업자회원을 위한 ‘설 선물세트 사전 구매’ 기획전을 진행한다. 설 선물 고민이 많은 사장님들을 위해 임직원과 거래처 선물로 좋은 중저가 선물세트 등을 특별한 혜택에 선보인다. 먼저 선물 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는 사업자회원 전용 사전 구매 쿠폰을 매일 제공한다. 7% 할인 쿠폰으로 할인 받을 수 있다. 그 외에도 설 선물세트 사전 구매 시 ‘10% 쿠폰’도 지급한다. 카드사 할인도 있다.  매일 달라지는 ‘오늘의 특가’ 코너를 이용하면 더 알뜰한 쇼핑이 가능하다. 설 시즌 베스트셀러 상품 중심으로, 묶음 구매 상품을 다양하게 제안해 활용도가 높다. 

17일 G마켓에서는 ‘CJ 최고의선택 프리미엄 3호 선물세트’, ‘LG생활건강 정성담은 O호 선물세트’, ‘정관장 홍삼진고’ 등을, 옥션에서는 ‘CJ 스팸 선물세트 12호’, ‘농협 라이블리 프리미엄 한우선물세트 3호’, ‘농협 예천 사과/배 혼합 선물세트’ 등을 업계 최저가 수준에 선보인다. 배송일을 지정할 수 있는 상품을 늘린 것은 물론, 익일합배송 서비스인 ‘스마일배송’ 상품도 사전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스마일배송 사전 예약 구매 상품은 21일부터 23일까지 일괄 배송하며, 상품명에 표기된 발송일을 확인한 후 이용하면 된다. 대표 상품으로 ‘미트센터 피코크 한우 1등급 냉동 정육세트’, ‘경북 사과 배 한라봉 명품 혼합세트’ 등이 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