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센스뉴스 = 최은경 기자 | 28일 코스맥스는 전통 화장품을 해외에 널리 알린 공로를 인정받았고, 티르티르가 지난 12월 13일부터 20일까지 8일 동안 진행된 티르패밀리 12월 정기세일에서 최대 70% 파격적인 할인율과 풍성한 경품을 제공했다. 레드페이스에서 안전하고 편안한 눈꽃 산행을 도와줄 필수 아이템을 추천하며, 네오팜은 연말을 맞아 사랑의 열매와 초록우산을 통해 6억 4천만원 상당의 화장품을 아동 및 지역사회 취약 계층에게 전달했다. 이월드가 전개하는 파인 주얼리 브랜드 ‘더그레이스런던’이 지난 22일 롯데백화점 동탄점에서 VIP 초대전을 성황리에 마쳤다. 


◆ 코스맥스, 문화재청 감사패 수상


코스맥스 로고
코스맥스 로고

코스맥스가 전통 화장품을 해외에 널리 알린 공로를 인정받았다. 지난 2020년부터 ‘화협옹주 프로젝트’를 진행해 온 코스맥스는 향후 지속적으로 화장품 복원 및 현대화를 통해 전통 화장품의 우수성을 전파할 계획이다.  코스맥스는 지난 22일 국립고궁박물관에서 문화재청장 감사패를 받았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수여 행사에는 최응천 문화재청장과 이병만 코스맥스비티아이 대표가 참석했다. 문화재청은 코스맥스의 적극적인 전통 화장품 해외 홍보를 높게 평가하고 이번 감사패 수여를 결정했다. 코스맥스는 △9월 한미동맹 70주년 기념 워싱턴 전시 △10월 아랍에미리트 코리아 페스티벌 등 올해만 5차례 이상 해외 행사에서 화협옹주 화장품 세트를 선보였다.

특히 △미국 LA △일본 도쿄 △영국 런던 등지에서 열린 케이콘(K-CON) 행사에선 관람객들에게 ‘화협옹주 손크림’을 기념품으로 제공해 현지인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코스맥스는 지난 2020년부터 문화재청 산하 한국전통문화대학교, 국립고궁박물관과 공동으로 화협옹주가 화장품을 복원하고 현대화하는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화협옹주(1733~1752)는 조선 영조의 일곱번째 딸이자 사도세자의 친누이다. 2016년 화협옹주묘 발굴조사 과정에서 화협옹주가 생전에 사용했던 화장품이 담긴 도자기 등이 출토되어 화제가 됐다. 이후 코스맥스와 문화재청, 국립고궁박물관이 보존처리와 성분확인, 화장품 내용물 분석 등을 통해 조선왕실 화장품을 현대적 K뷰티로 복원하는 민·관·학 합동연구를 진행했다.

 


◆ 티르티르, 12월 패밀리세일 성황리 종료


티르티르, 12월 패밀리세일 성황리 종료 [사진=티르티르 제공]
티르티르, 12월 패밀리세일 성황리 종료 [사진=티르티르 제공]

티르티르가 지난 12월 13일부터 20일까지 8일 동안 진행된 티르패밀리 12월 정기세일에서 최대 70% 파격적인 할인율과 풍성한 경품을 제공했다. 이번 12월 정기세일은 티르티르를 비롯한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티르와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티르라이프 등 티르패밀리 제품들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며 세일 오픈과 동시에 일부 품목들이 일시 품절되는 등 화제를 모았다. 특히 이번에 처음 정기세일에 함께한 포스트에세이는 정기세일 기간에 맞춰 연말 선물로 활용도가 높은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를 출시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티르티르의 ‘초유 단백바 초코 브라우니’는 신제품임에도 불구하고 쫀득하고 달콤한 맛과 풍부한 영양을 섭취할 수 있는 고단백 프로틴 바로 입소문이 나며 판매량 10위권 내에 진입, 세일 기간 내 재구매가 지속적으로 이루어질 정도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았다. 이 외에도 마스크 핏 라인의 ‘아우라 쿠션’은 광채 쿠션을 선호하는 한국 소비자들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으로 오랜 시간 무너짐 없는 수분 광채 효과에 도움을 주어 베스트 판매 제품으로 등극하였으며, 스테디셀러인 ‘물광 라인’은 정기세일이 진행되는 8일간 약 12억 원 가량 매출을 기록하며 역대급 매출을 달성하는데 큰 기여를 했다.

 


◆ 레드페이스, 안전한 눈꽃 산행 위한 필수 아이템 추천


레드페이스 눈꽃 산행 필수 아이템 [사진=레드페이스 제공]
레드페이스 눈꽃 산행 필수 아이템 [사진=레드페이스 제공]

레드페이스에서 안전하고 편안한 눈꽃 산행을 도와줄 필수 아이템을 추천한다. 설산 산행 시에는 눈에 의해 신발이나 바지 끝이 젖어 동상에 걸릴 위험이 높다. 이에 대비하기 위해선 등산화 속에 이물질이 들어오는 것을 막아주는 스패치를 착용하는 것이 좋다. 피크 스패치는 무릎 아래부터 발목까지 감싸 다리가 젖는 것을 방지해 쾌적한 산행을 돕는다. 신발과 밀착되어 걷는 중에 떨어지는 불편함이 없도록 발 아래로는 밴드를 두를 수 있게 제작됐다. 해당 밴드는 내구성이 좋은 소재를 사용해 지면과의 잦은 마찰에도 손상이 적고 벨크로 타입으로 여닫기도 간편하다. 종아리 중간부터 발목까지 감싸는 길이로 착용이 편리한 피크 숏 스패치도 있어, 선호하는 착용감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색상은 두 상품 모두 블랙, 네이비, 와인으로 구성됐다. 눈이 쌓인 설산뿐만 아니라, 눈과 비 등으로 땅이 얼어있는 겨울 산은 보이지 않는 빙판이 많아 사고 위험이 크다. 때문에 미끄러질 염려를 줄여주는 아이젠을 항상 휴대하는 것을 추천한다. 코어 라이트 체인 아이젠은 기존의 스테인리스 체인 아이젠에 비해 30% 가벼운 무게가 특징이다. 이에 체력 소모가 큰 겨울 산행에서도 보다 편안한 활동을 돕는다. 이뿐만 아니라 내부식성이 강한 피크가 앞뒤를 폭넓게 지지해 흔들림이 없어 안정감이 뛰어나다. 영하 60도에서 얼지 않는 소재의 탄력 밴드를 사용해 낮은 기온에서도 탈착이 용이하며, 다양한 신발 형태에도 착용이 가능하다. 색상은 브라운, 차콜이 있다. 산행 시 등산 스틱을 이용한다면 체중을 분산시킬 수 있어 하체에 과도한 하중으로 발생하는 부상 위험을 줄일 수 있다. 

 


◆ 네오팜, 연말 맞아 아동 및 사회 취약계층 위해 6억 4천만원 상당 제품 기부 


네오팜 로고
네오팜 로고

네오팜은 연말을 맞아 사랑의 열매와 초록우산을 통해 6억 4천만원 상당의 화장품을 아동 및 지역사회 취약 계층에게 전달했다. 이번 물품 기부는 지역의 복지시설을 통해 사회적으로 어려움에 처한 아동 및 사회 취약계층 등 모두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고자 마련됐다.

네오팜은 사랑의 열매 서울 경기지부에 화장품 2만 5950개를 전달했으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에 육아용품 960개를 전달해 총 2만 6910개 물품을 기부했다. 이번 기부에는 네오팜의 대표 브랜드 아토팜을 비롯해 티엘스, 더마트로지 3개 브랜드가 참여했다.

 


◆  이랜드 더그레이스런던, VIP 초대전 성료


이랜드 더그레이스런던, VIP 초대전 성료 [사진=이월드 제공]
이랜드 더그레이스런던, VIP 초대전 성료 [사진=이월드 제공]

이월드가 전개하는 파인 주얼리 브랜드 ‘더그레이스런던’이 지난 22일 롯데백화점 동탄점에서 VIP 초대전을 성황리에 마쳤다. 더그레이스런던은 브리티쉬 로열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런던 상류 사회의 클래식 스타일을 모티브로 전개하는 프리미엄 파인 주얼리 브랜드다. 더그레이스런던은 이번 롯데백화점 동탄점 VIP 초대전이 지난 8월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하는 앵콜 행사이며, 2부에 걸쳐 23명이 참석한 가운데 동일 매장에서 2회 연속으로 1억원이 넘는 매출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 상품 구매 고객 중 절반 이상이 지난 초대전에 참가한 고객이었으며, 백화점 VIP 고객들 사이에 입소문이 나면서 신규 고객들까지 유입되는 등 참여 고객의 만족도가 매출 성장으로 이어지고 있다. 지난 초대전보다 더 다양한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상품 라인업을 선보여 고객 만족도가 높았다. 1캐럿부터 3캐럿까지 다양한 사이즈의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로 구성했으며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