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텐 싱가포르서 ‘K패션’ 특별 라방 개최
덕다이브, 커스텀어스, 줄리앤데이지 등 브랜드 3개사 참여

티몬X한국패션산업협회 K패션 라방 [사진=티몬 제공]
티몬X한국패션산업협회 K패션 라방 [사진=티몬 제공]

라이센스뉴스 = 최은경 기자 | 티몬이 한국패션산업협회와 국내 유망패션 브랜드들의 글로벌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한다.

티몬이 한국패션산업협회와 손잡고 K패션 브랜드들의 해외 판로개척을 지원한다고 27일 밝혔다.

먼저 28일 싱가포르 현지시간으로 오후 1시부터 60분 동안 큐텐(Qoo10) 싱가포르 플랫폼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국내 유망패션 디자이너 브랜드 3개사를 만나볼 수 있는 자리로 ‘블루블러드어패럴’의 캐주얼 브랜드 △덕다이브(DUCKDIVE), ‘커스텀컴퍼니’의 남성복 브랜드 △커스텀어스(CUSTOMUS), ‘줄리앤데이지’의 여성복 브랜드 △줄리앤데이지(Julianne Daisy) 등이 함께한다.

대표 상품으로 △’덕다이브’ 오프로드 메쉬 롱슬리브, △’커스텀어스’ 서클 로고 유니 스웨트 셔츠, 어깨배색 후드 트레이닝 점퍼, △’줄리앤데이지’ 레이지 버니 디지털 프린팅 티셔츠, 리넨 가디건 세트 등 7종을 엄선했다. 라방 기념 특별가는 물론, 무료 배송에 최대 30 싱가포르 달러까지 가능한 할인쿠폰 혜택 등을 전한다. =

이 외에도 티몬은 국내 패션 브랜드들의 동남아시아 시장 진출을 위해 큐텐(Qoo10) 싱가포르 플랫폼과 연계해 다각도의 지원 활동을 펼친다. △라이브 방송 제작 및 송출을 비롯해 △상세 페이지 제작, △전용 기획전, △배너 광고 및 앱 푸시, △할인 쿠폰, △현지 맞춤 바이럴 마케팅, △물류 비용 지원에 이르기까지 실질적 도움을 전하며 상생과 동반성장을 이어갈 계획이다.

정해영 티몬 대외협력실장은 “=앞으로도 티몬의 이커머스 노하우를 기반으로 우수 파트너사들이 국내 뿐 아니라 글로벌 무대에서도 입지를 넓혀나갈 수 있도록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