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명 모델이 한자리에' 사랑해요대한민국모델조직위원회, 29일 대형패션쇼 성료
'200명 모델이 한자리에' 사랑해요대한민국모델조직위원회, 29일 대형패션쇼 성료
  • 양덕재 기자
  • 승인 2020.05.02 12:5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랑해요대한민국 패션쇼 현장
사랑해요대한민국 패션쇼 현장

[라이센스뉴스 양덕재 기자] '넓은 자연 속, 고풍스러운 한옥에서 진행된 2020사랑해요대한민국 동고동락 패션쇼 현장 속으로'

국내 최초 시니어모델 200명이 한 자리에 모여 고급스러운 의상과 더불어 당찬 런웨이를 선보인 '2020 사랑해요대한민국 동고동락 패션쇼'가 성료했다.

지난 29일 수요일, 경기도 안산시 까치섬 한옥펜션에서 열린 '2020 사랑해요대한민국 동고동락 패션쇼'은 사랑해요대한민국모델조직위원회 공식 유튜브를 통해 생방송 되었다.

사랑해요대한민국 시니어모델들
사랑해요대한민국 시니어모델들

이번 패션쇼는 사랑해요대한민국모델조직위원회가 주최, NE 엔터테인먼트와 사랑해요대한민국 시니어모델협회가 주관하며, 월드스포츠탑모델쇼(WSTMS), 이선영한복과 앙드레김옴므, 니콜스포사웨딩드레스 후원으로 진행됐다.

이 밖에도 본어겐다이어트와 하늘숲 패션마스크 협찬한 이번 패션쇼에 배우 남유미와 뮤지컬배우 고지혁의 말끔한 사회와 함께 전국에 거주하는 사랑해요대한민국모델조직위원회 소속 남녀 200 여명 미즈& 시니어모델이 한자리에 모여 멋진 런웨이를 선보였다.

사랑해요대한민국 시니어모델들
사랑해요대한민국 시니어모델들

스페셜 게스트로 뮤지컬배우 서범석과 배준형, MBC 관현악단 전자비올린 연주자 안정현 등 국내 유명 뮤지컬 배우들이 사랑해요대한민국 미즈& 시니어모델과 함께하며 다양하고 독특한 멋진 퍼포먼스를 펼쳐졌다.

이날 이선영한복 원장, 이용범 앙드레김옴므 대표, 김상호 니콜스포사웨딩드레스 대표, 장희성 월드스포츠탑모델쇼(WSTMS) 대표 등 관계자가 패션쇼에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경기도 안산의 넓은 자연속 고풍스러운 한옥에서 진행된 이번 패션쇼는 최근 문제인 '코로나바이러스'로 정부의 지침 실천으로 무관중으로 진행되었다. 

대한응급환자이송단 응급의료지원팀이 출입구에 구급차 대기와 일일히 건강상태 및 발열체크 후 입장시키며 안전에 힘썼다. 오후 5시부터 앙드레김옴므 패션쇼를 시작으로 월계수양복점 패션쇼, 니콜스포사웨딩드레스/ 이브닝드레스 패션쇼, 이선영한복 패션쇼가 진행되었다.

사랑해요대한민국 시니어모델들
사랑해요대한민국 시니어모델들

2시간동안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된  '2020 사랑해요대한민국 동고동락 패션쇼'은 동-서양의 아우르는 다양한 의류와 전국 최고의 시니어모델들이 화려한 자태를 뽐내며 프로다운 워킹으로 런웨이 선뵈며 대중을 압도했다.

본 라이센스뉴스와 인터뷰에 사랑해요대한민국모델조직위원회 시니어모델 이라희 협회장은 "오늘 전국에서 사랑해요대한민국모델조직위원회 소속 모델분들이 함께 동참해 기쁘다"며 "자연의 풍경이 살아숨쉬는 야외 한옥에서 개최되어 너무나 멋졌다. 정장/ 웨딩드레스/ 이브닝드레스/ 한복까지 고급스럽고 멋진 의상과 함께 멋진 런웨이를 선보여주신 모델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사랑해요대한민국 시니어모델들
사랑해요대한민국 시니어모델들

당일 MC로 활약한 배우 남유미는 "사랑해요대한민국 소속 모델 여러분들의 역동적인 런웨이와 더불어 당당하고 진지한 모습에 많은 것을 지켜볼 수 있는 자리가 되었다. 200 여 명이 한번에 진행되는 대형 패션쇼는 이번이 처음이다"며 "이번 패션쇼는 동양의 고급스러운 한복과 서양의 드레스와 슈트, 그리고 모델들의 삼위일체였고, 앞으로 사랑해요대한민국모델조직위원회 소속 모델들의 멋진 모습 기대한다"고 전했다.

다가오는 6월 사랑해요대한민국모델조직위원회는 "2020 제15회 사랑해요대한민국 한복모델선발대회" 개최하며, 지난달 촬영을 마친 국내 최초 시니어모델 예능프로그램 '불타는 시니어청춘' 10부작으로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해 시니어모델 활동 영역 폭을 넓혀갈 계획이다.
 

 

ejrwo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