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센스뉴스 = 최은경 기자 | 12일 제너시스BBQ 그룹이 연말을 맞아 오는 22일까지 BBQ앱에서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고피자가 국내 최초로 인기 만화 ‘유희왕’과 콜라보레이션 한 신메뉴 ‘유희왕 세트’를 오는 13일 출시한다. bhc그룹의 대학생 봉사단체 해바라기 봉사단은 지난 6일 서울시 동작구 대방종합사회복지관에서 주관하는 <2023 김장김치 지원 모금 캠페인>에 직접 참여해 이웃 사랑 실천을 위한 김장 나눔을 진행했고, 교촌에프앤비㈜가 지난달 23일 시각장애 영유아 전문특수학교 ‘서울효정학교’에서 시각장애아동을 위한 점자교구재와 치킨 전달식을 진행하고 교촌 ‘바르고 봉사단’과 함께 봉사활동을 펼치며 상생과 나눔의 가치를 실천했다


◆ BBQ앱에서 치킨 주문하면 잇템 선물이 ‘와르르’


BBQ앱에서 치킨 주문하면 잇템 선물이 와르르’  [사진=BBQ 제공]
BBQ앱에서 치킨 주문하면 잇템 선물이 와르르’ [사진=BBQ 제공]

제너시스BBQ 그룹이 연말을 맞아 오는 22일까지 BBQ앱에서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달 22일까지 BBQ앱과 웹사이트에서 일정 금액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해당 기간동안 일정 금액 이상 주문 시 자동 응모되며 E-쿠폰 사용 시에도 적용된다.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LG스탠바이미(화이트, 1명) ▲에어팟맥스(스페이스그레이, 3명) ▲애플워치9 GPS 41MM(미드나이트, 5명) 등 경품을 증정한다. 프로모션 응모를 위해서는 '마케팅 수신동의'를 해야 하며, 당첨자는 이달 28일 BBQ 공식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문자를 통해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 고피자, 콜라보도 글로벌 스케일! 국내 최초 ‘유희왕 세트’ 출시


고피자x유희왕, 유희왕 세트 출시 [사진=고피자 제공]
고피자x유희왕, 유희왕 세트 출시 [사진=고피자 제공]

고피자가 국내 최초로 인기 만화 ‘유희왕’과 콜라보레이션 한 신메뉴 ‘유희왕 세트’를 오는 13일 출시한다. 고피자의 ‘유희왕 세트’는 주인공의 머리색을 구현한 ‘유희왕 피자’와 음료, 한정판 카드로 구성됐다. 이번 ‘유희왕 피자’는 고피자의 인기 메뉴인 페퍼로니 피자, 불고기 피자, 고구마 피자 3종을 한번에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위해 제작된 한정판 카드는 유희왕을 대표하는 ‘푸른 눈의 백룡’, ‘오벨리스크의 거신병’ 등 총 10종으로 구성되었으며 세트 구매 고객 대상 1종이 랜덤으로 증정되어 다양한 카드를 모으는 재미를 선사한다. 카드의 텍스트 부분에는 고피자의 로고가 워터마크로 삽입되어 있어 특별함을 더했다.

 


bhc그룹 해바라기 봉사단, 취약계층 위한 김장김치 나눔 진행


bhc그룹 해바라기 봉사단 김장김치 나눔 캠페인 참여 [사진= bhc 제공]
bhc그룹 해바라기 봉사단 김장김치 나눔 캠페인 참여 [사진= bhc 제공]

bhc그룹의 대학생 봉사단체 해바라기 봉사단은 지난 6일 서울시 동작구 대방종합사회복지관에서 주관하는 <2023 김장김치 지원 모금 캠페인>에 직접 참여해 이웃 사랑 실천을 위한 김장 나눔을 진행했다.

이번 활동은 취약계층 겨울나기를 지원하면서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이날 해바라기 봉사단은 사전 주문한 절임 배추를 정성스레 양념하고 버무리면서 20kg의 김장 김치를 담갔다. 이후 현장에서 만든 김치를 직접 포장해 동작구 영구임대 아파트 내 위치한 대방종합사회복지관에 전달했으며 봉사단이 마련한 김장김치는 복지단체를 통해 관내 취약계층 어르신 가정 등에 전달된다.

 


◆ 교촌치킨, 서울효정학교에 점자교구재 1천개와 치킨 80마리 전달


교촌치킨, 서울효정학교에 점자교구재 1천개와 치킨 80마리 전달 [사진= 교촌치킨 제공]
교촌치킨, 서울효정학교에 점자교구재 1천개와 치킨 80마리 전달 [사진= 교촌치킨 제공]

교촌에프앤비㈜가 지난달 23일 시각장애 영유아 전문특수학교 ‘서울효정학교’에서 시각장애아동을 위한 점자교구재와 치킨 전달식을 진행하고 교촌 ‘바르고 봉사단’과 함께 봉사활동을 펼치며 상생과 나눔의 가치를 실천했다.‘서울효정학교’는 서울시 강북구에 위치한 시각장애 영유아 전문특수학교로, 교촌은 점자촉각 단어카드 1천여 개와 교촌치킨 80마리를 전달하며 따뜻한 정을 나눴다. 점자촉각 단어카드는 시각장애 아동들이 점자를 배울 수 있도록 개발됐다. 시각장애 아동의 교육을 위한 학습 교구재가 크게 부족한 상황 속에서, 교촌은 서울효정학교의 시각장애 영유아들이 일반 아동들과 동등하게 양질의 교육을 받고 아이들의 학습에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점자교구재를 전달했다.

특히 전달된 점자촉각 단어카드는 올해 초부터 진행된 교촌의 '아동건강 지원사업'의 '건강한 심(心)지원' 프로그램에 참여한 전국 15개 아동복지시설 아이들과 교촌 임직원이 직접 제작했다. 아동복지시설 아이들이 시각장애를 가진 친구, 동생들을 위해 나눔 활동에 동참했다는 것에 뜻깊은 의미를 가진다. 교촌은 올해에 이어 지난해에도 직접 제작한 점자촉각 단어카드를 서울효정학교에 전달한 바 있다. 교구재 전달식과 함께 교촌 ‘바르고 봉사단’의 봉사활동도 진행됐다. 교촌 임직원, 가맹점주들이 자발적으로 이번 봉사 활동에 참여했으며, 효정학교 아이들과 함께 북악산 ‘청소년 체험의 숲’에서 암벽등반, 흔들다리 건너기 등 아이들의 숲 체험활동을 지원했다. 특히 이번 활동은 아이들이 외부 사람들과의 함께 활동하며 사회성을 키우는 과정 중 하나로 마련됐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