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맹 사업주와 본사 임직원 등 300여 명 참석
장기 운영 매장 및 우수 가맹점 시상, 축하공연과 기념품 증정

bhc치킨 2023 bhc 프랜차이지 오브 어워드 [사진=bhc치킨 제공]
bhc치킨 2023 bhc 프랜차이지 오브 어워드 [사진=bhc치킨 제공]

라이센스뉴스 = 최은경 기자 | bhc치킨이 ‘2023 bhc 프랜차이지 오브 어워드(2023 bhc Franchisee of award)’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4일 밝혔다.  

이날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소피텔 앰버서더 서울 그랜드 볼륨에서 행사를 진행했고 가맹 사업주와 본사 임직원 등 300여 명이 참석했다. 

‘2023 bhc 프랜차이지 오브 어워드’는 bhc치킨이 독자경영을 한 지난 10년의 시간을 되돌아보고 그간의 노력에 대해 서로 격려하며 다가올 미래를 함께 준비하기 위해 가맹점과 함께하는 축제로서 올해가 첫 행사다.  

이날 행사는 장기 운영 매장을 비롯해 우수 가맹점에 대한 시상과 축하공연, 기념품 증정 등 다채로운 행사로 꾸며져 가맹 사업주의 뜨거운 관심과 열기 속에 진행됐다.  

1부 시상식에서는 20년 장기 운영 가맹점과 10년 장기 운영 가맹점에 대한 시상식이 열렸으며 2부 시상식은 공로상, 사회공헌 모범 가맹점, 지역별 우수 가맹점 및 최우수 가맹점 등 부문별 시상으로 이어졌다.

이날 최우수 가맹점 대상은 서울 성북구에 위치한 ‘월곡점’이 선정되었으며 부상으로 일천만 원의 포상금이 전달됐다.

최우수 가맹점 금상에는 영통점과 정와점이 은상에는 공릉역점, 명동본점, 홍대점이 동상으로는 강남논현점, 성서메가타운점, 중계본점, 청주지웰시티점이 각각 수상했다. 이외에도 지역별 우수 가맹점과 사회공헌 모범 가맹점, 공로상 부문에서 각각 9개 가맹점이 선정됐다.

장기 운영 매장 부문에서는 7개 가맹점이 20년 장기 운영 매장으로 선정돼 포상금이 함께 전달됐으며 10년 장기 운영 매장에는 총 147개 가맹점이 선정되었다. 수상한 모든 장기 운영 가맹점에게는 고객의 믿음을 담은 현판을 본사 직원들이 직접 해당 매장에 설치할 예정이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