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2일, 13일 예술의전당 콘서트홀

한화그룹이 주최하는 클래식 공연 브랜드 ‘한화클래식 2023’ 포스터 [사진=한화 제공]
한화그룹이 주최하는 클래식 공연 브랜드 ‘한화클래식 2023’ 포스터 [사진=한화 제공]

라이센스뉴스 = 박창배 기자 | 한화그룹이 주최하는 클래식 공연 브랜드 ‘한화클래식 2023’이 12월 12일, 13일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열린다.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하는 한화클래식은 ‘한화클래식2023 Unity: 일 자르디노 아르모니코 & 아비 아비탈’이라는 공연명으로 진행된다. 

한화클래식은 고음악이라는 하나의 주제를 가지고 한 마음으로 일관성 있게 10년의 여정을 걸어왔다. 이러한 한화클래식의 뜻과 지향점을 강조하고 통합, 하나됨의 가치를 전하기 위해 올해 공연에는 ‘Unity’라는 부제를 붙였다.

이번 공연의 초청 아티스트는 이탈리아 바로크 앙상블 리더 중 가장 혁신적인 활동을 보여주는 조반니 안토니니와 그가 이끄는 일 자르디노 아르모니코, 그리고 세계적인 만돌린 연주자인 아비 아비탈이다.

올해 10주년을 맞이하는 한화클래식은 더 많은 관객들이 가격 부담 없이 좋은 공연을 볼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티켓 가격을 전석 3만5000원으로 낮췄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키워드

#한화그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