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센스뉴스 = 최은경 기자 | 27일 안다르는 2024년 7월 31일까지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안다르 성수 쇼룸’을 운영하며, 이월드가 전개하는 파인 주얼리 브랜드 ‘더그레이스런던’이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출시한다. 로레알코리아는 ‘로레알 프렌즈’ 2기 참가자들과 함께 어르신을 위한 재능기부 봉사활동 ‘나의 인생 한 컷’을 진행했고, 세르지오 타키니가 겨울을 맞아 따뜻하고 프리미엄한 윈터라이프를 완성해 줄 ‘다운아우터 스페셜 베네핏’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2023년 ‘아리따운 물품나눔’을 통해 48억 원 상당의 화장품과 생활용품 등을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했고, LG생활건강이 환경부와 시민사회, 기업이 함께 주관하는 ‘생활화학제품 안전관리 자발적 협약’(이하 자발적 협약)에 참여한 기업들 중에서 생활화학제품 안전관리에 가장 우수한 성과를 낸 기업으로 선정됐다. 


◆ 안다르, 성수동에 ‘안다르 성수 쇼룸’ 오픈


안다르, 성수동에 ‘안다르 성수 쇼룸’ 오픈 [사진=안다르 제공]
안다르, 성수동에 ‘안다르 성수 쇼룸’ 오픈 [사진=안다르 제공]

안다르가 2024년 7월 31일까지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안다르 성수 쇼룸’을 운영한다. 안다르가 해외 시장 본격화를 선언한 만큼, 내국인을 비롯해 한국을 찾은 외국인까지 겨냥한 다채로운 공간으로 운영할 방침이다. 실제로 안다르는 잠재 고객인 외국인을 공략하기 위해 이색적인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즐비해 외국 관광객들의 필수 방문지로 꼽히는 성수동에 쇼룸 오픈을 결정하게 됐다. 

성수동에서 운영되는 ‘안다르 성수 쇼룸’은 일상 속 운동과 여가를 추구하는 안다르의 철학과 시그니처 제품의 우수한 품질을 경험해 볼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된다. 이번 쇼룸에서는 안다르의 시그니처 상품인 에어쿨링, 릴레어, 에어엑스퍼트 등의 레깅스 및 브라탑뿐 아니라 일상과 운동의 경계 없이 어떤 상황에서든 입을 수 있는 여성과 남성의 애슬레저 대표 상품군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현장을 찾은 외국인들이 언어의 장벽 없이 안다르 성수 쇼룸을 즐길 수 있도록 영어, 중국어, 일본어 등의 언어로 고객을 맞을 예정이다. 안다르 성수 쇼룸은 매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7시 30분까지 운영한다. 

 


◆ 이랜드 더그레이스런던,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


이랜드 더그레이스런던,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_대표 이미지 [사진= 이랜드 더그레이스런던 제공]
이랜드 더그레이스런던,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_대표 이미지 [사진= 이랜드 더그레이스런던 제공]

이월드가 전개하는 파인 주얼리 브랜드 ‘더그레이스런던’이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출시한다. 더그레이스런던은 브리티쉬 로열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런던 상류 사회의 클래식 스타일을 전개하는 프리미엄 파인주얼리 브랜드다.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n번째 다이아몬드 선물’이라는 주제로, 크리스마스 선물을 고민하는 남성 269명 고객조사를 기반으로 선보이는 컬렉션이다. 1부, 2부, 3부, 5부 등 다양한 사이즈의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로 구성된 목걸이가 화이트와 핑크컬러로 출시된다. 특히 3부와 5부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목걸이는 이번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통해 처음으로 선보인다. 

 


◆ 로레알코리아, 로레알 프렌즈와 함께 어르신 대상 재능기부 봉사활동 나의 인생 한 컷 실시


로레알코리아 로레알 프렌즈와 함께 어르신 대상 재능기부 봉사활동 나의 인생 한 컷 실시 [사진=로레알코리아 제공]
로레알코리아 로레알 프렌즈와 함께 어르신 대상 재능기부 봉사활동 나의 인생 한 컷 실시 [사진=로레알코리아 제공]

로레알코리아가 ‘로레알 프렌즈’ 2기 참가자들과 함께 어르신을 위한 재능기부 봉사활동 ‘나의 인생 한 컷’을 진행했다. ‘로레알 프렌즈’는 30세 미만 청년을 지원하는 로레알 그룹의 ‘청년을 위한 로레알(L’Oréal For Youth)’ 이니셔티브의 일환으로, 매년 30명의 국내 뷰티·미용 분야 특성화고등학교 학생을 모집해 전문적인 역량을 가진 뷰티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프로그램이다. 뷰티 관련 교육과 멘토링은 물론, 소셜 미디어 챌린지와 CSR 프로그램 등의 활동도 진행하면서 보다 다각화된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에 진행된 재능기부 봉사활동 ‘나의 인생 한 컷’은 로레알 프렌즈 2기 20명과 송파복지센터 이용 어르신 11명이 참여했다. 로레알 프렌즈 2기 학생들은 재능기부를 통해 참가 어르신 개개인에 맞는 메이크업 및 헤어스타일링을 직접 시연했으며 각자의 개성과 아름다움이 담긴 프로필 사진 촬영이 진행됐다. 본 프로그램에 참가한 어르신은 지난 11월 9일부터 21일 기간 내 신청사연 작성 및 송파복지센터에 방문 접수를 완료한 만 60세 이상의 어르신 중 선발됐다. 로레알 프렌즈는 본 프로그램 진행 전에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 헤어 컬러 교육, 입생로랑 뷰티 메이크업 교육 그리고 이철헤어커커 헤어 디자이너 기초교육을 수료하는 등 철저한 준비 과정을 거쳤으며 교육을 통해 연마한 메이크업 및 헤어스타일링 실력을 재능기부 봉사활동을 통해 발휘하는 기회를 가질 수 있었다.

 


◆ 아모레퍼시픽그룹, ‘아리따운 물품나눔’으로 48억 원 규모 물품 기탁


아모레퍼시픽 CSR 비전 로고
아모레퍼시픽 CSR 비전 로고

아모레퍼시픽그룹은 2023년 ‘아리따운 물품나눔’을 통해 48억 원 상당의 화장품과 생활용품 등을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 올해 아리따운 물품나눔은 라네즈, 에스트라, 려, 이니스프리, 에뛰드 등 13개 브랜드가 참여해 소비자가 기준 48억 원 상당의 화장품, 생활용품 등을 전국 사회복지시설 3천여 곳에 전달했다. 

아리따운 물품나눔은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통해 더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고자 마련한 물품 지원 활동이다. 2005년 ‘사랑의 물품나눔’이라는 이름으로 사회복지시설을 지원하기 시작했으며 2009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파트너십을 맺고 규모를 확대했다. 매년 전국의 여성, 노인, 아동, 장애인 등 관련 사회복지시설 3천여 곳에 40억 원 상당의 물품을 지원하고 있으며, 2005년 이후 올해까지 누계 943억 원 규모의 물품을 전국 41만 여 곳의 사회복지시설에 기부했다. 

 


◆ 세르지오 타키니, ‘다운아우터 스페셜 베네핏’ 특별 프로모션 진행 


세르지오 타키니, 프리미엄 윈터라이프 위한 ‘다운아우터 스페셜 베네핏’ 프로모션 진행 [사진=세르지오 타키니 제공]
세르지오 타키니, 프리미엄 윈터라이프 위한 ‘다운아우터 스페셜 베네핏’ 프로모션 진행 [사진=세르지오 타키니 제공]

세르지오 타키니가 겨울을 맞아 따뜻하고 프리미엄한 윈터라이프를 완성해 줄 ‘다운아우터 스페셜 베네핏’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세르지오 타키니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다운 자켓과 점퍼, 베스트를 포함해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제품은 올겨울 매서운 한파를 막아줄 헤비아우터와 롱다운 점퍼부터 보온성을 극대화한 중량 구스 다운 점퍼, 가벼운 무게감에 이너로 레이어드하기 좋은 경량 다운 점퍼와 베스트 등 다양한 다운 아우터로 구성됐다.

먼저 ‘데일리 모노그램 다운 점퍼’는 브랜드의 상징적인 ‘라 파챠’ 심볼 로고를 자카드 기법으로 표현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중량 다운 점퍼다. 크롭 기장의 숏다운 점퍼로 볼륨감 있는 디자인이 트렌디한 스타일을 연출하기 좋아 겨울철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 ‘데일리 디태처블 다운 점퍼’는 소매를 탈부착해 다운베스트로 활용할 수 있으며, 메탈 소재 라 파챠 와펜 포인트로 럭셔리함을 더했다. 스포티브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한 ‘에센셜 다운 점퍼’는 프리미엄 유러피안 구스를 사용해 높은 보온성과 가벼운 무게감을 자랑한다.

 


◆ LG생활건강, 생활화학제품 안전관리 ‘최우수’ 기업에 선정


 

LG생활건강, 생활화학제품 안전관리 ‘최우수’ 기업에 선정 [사진= 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 생활화학제품 안전관리 ‘최우수’ 기업에 선정 [사진= 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이 환경부와 시민사회, 기업이 함께 주관하는 ‘생활화학제품 안전관리 자발적 협약’(이하 자발적 협약)에 참여한 기업들 중에서 생활화학제품 안전관리에 가장 우수한 성과를 낸 기업으로 선정됐다. 이날 서울 용산구 드래곤시티 호텔에서 열린 ‘자발적 협약 성과발표회’에서 LG생활건강은 자발적 협약에 참여한 38개 기업 중 제조사 부문 최고 등급인 ‘최우수상(환경부장관상)’을 단독 수상했다. 자발적 협약은 지난 2017년 정부와 시민사회, 기업이 생활화학제품의 안전관리를 목표로 함께 체결했다. LG생활건강은 협약 1기부터 현재 3기까지 모두 참여하며, 생활화학제품의 성분 공개와 유해 원료 저감, 대체재 마련에 앞장서고 있다.

자발적 협약 체결 이후 약 7년 만에 처음 이뤄진 우수기업 평가에서 LG생활건강은 제품의 안전한 사용을 위한 고객과의 ‘소통’ 부문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특히 LG생활건강 고객센터 홈페이지에서 고객들이 자주 질문하는 내용을 종합해 제품별 ‘셀프 해결 동영상’을 제공한 점이 호평을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이번 평가는 △제품안전협약이행 △화학안전경영 △대국민 참여 캠페인 점수 △기업의 안전관리 홍보 및 캠페인 등 항목에 대한 정량 평가로 실시됐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