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센스뉴스 = 최은경 기자 | 23일 천호엔케어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하여 11월 30일까지 천호몰에서 특가 프로모션을 개최하며, 시지바이오는 최근 대한척추신경외과학회 대전·충정지회와 대전우리병원이 개최한 제16차 척추 심포지엄에서 진행된 라이브 시연을 글로벌 웨비나로 연결해 전 세계에 송출했다. 레몬헬스케어가 IT 글로벌 기술기업 IAC와 ‘말레이시아 시장을 위한 환자 진료 애플리케이션 및 디지털 헬스케어 솔루션 탐색 및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고, 현대약품의 ‘마이녹셀’과 펩타이드 기능성 스킨 케어 브랜드 랩클은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연간 최대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개최했다. 정관장이 프리미엄 꿀인 마누카 꿀 1위 브랜드 ‘콤비타’와 손잡고 ‘홍삼마누카’를 선보인다.


◆ 천호엔케어, ‘블랙프라이데이’ 맞아 특가 프로모션 개최


천호엔케어, ‘블랙프라이데이’ 맞아 특가 프로모션 개최 [사진=천호엔케어 제공]
천호엔케어, ‘블랙프라이데이’ 맞아 특가 프로모션 개최 [사진=천호엔케어 제공]

천호엔케어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하여 11월 30일까지 천호몰에서 특가 프로모션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블랙’에 맞춰 검정색을 띄는 제품 20여 종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국산 흑염소로 만든 ‘하루활력 흑염소진액’과 100% 남해안 일대 흑마늘을 진하게 담은 ‘흑마늘 프리미엄’ 등 건강즙을 비롯해 ‘흑마늘청’, ‘원기력고’와 같은 건강스틱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인다.

매일 오전 10시에는 990원 특가 제품을 공개하는 ‘블랙 타임딜’ 이벤트도 진행하여 쇼핑의 재미를 더한다. 블랙 타임딜 행사 제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판매 후 종료된다. 이밖에도 천호몰 회원이라면 누구나 쇼핑지원금 쿠폰을 받을 수 있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 시지바이오, ‘노보시스·엑센더’로 척추내시경 수술 전 세계 라이브 시연


대한척추신경외과학회 대전·충정지회 제16차 척추 심포지엄에서 박철웅 대표원장(대전우리병원)이 라이브 시연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시지바이오 제공]
대한척추신경외과학회 대전·충정지회 제16차 척추 심포지엄에서 박철웅 대표원장(대전우리병원)이 라이브 시연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시지바이오 제공]

시지바이오는 최근 대한척추신경외과학회 대전·충정지회와 대전우리병원이 개최한 제16차 척추 심포지엄에서 진행된 라이브 시연을 글로벌 웨비나로 연결해 전 세계에 송출했다. 이번 라이브 시연은 전 세계 척추내시경 술기 트렌드를 선도하는 한국 의료진들의 우수한 술기를 외부에 효과적으로 알려, 글로벌 척추 업계의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일반적으로 라이브 시연은 오프라인 행사장에 참가한 의료진만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것이 일반적이었다. 그러나 이번 라이브 시연은 시지바이오의 글로벌 웨비나 운영 노하우를 결합해 전 세계 인터넷이 가능한 곳이면 어디서든 강의를 시청할 수 있도록 진행됐다. 라이브 시연을 시청한 의료진의 국적은 한국을 비롯해 인도네시아, 베트남, 태국 등 아시아 국가와 뉴질랜드, 스페인, 멕시코 등 유럽 및 남미 국가, 아랍 에미리트 등 중동 국가들까지 포함되어, 강의 내용이 전 세계적으로 확산될 수 있도록 했다.

 


◆ 레몬헬스케어, IAC와 말레이시아 시장 진출 위한 디지털헬스케어 MOU 체결


레몬헬스케어 및 IAC 업무협약 체결(왼쪽에서부터 마즐란 투히만 IAC 대표이사, 임치규 레몬헬스케어 수석부사장) [사진=레몬헬스케어 제공]
레몬헬스케어 및 IAC 업무협약 체결(왼쪽에서부터 마즐란 투히만 IAC 대표이사, 임치규 레몬헬스케어 수석부사장) [사진=레몬헬스케어 제공]

레몬헬스케어가 IT 글로벌 기술기업 IAC와 ‘말레이시아 시장을 위한 환자 진료 애플리케이션 및 디지털 헬스케어 솔루션 탐색 및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레몬헬스케어 본사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레몬헬스케어 임치규 수석부사장을 비롯, IAC 기업의 마즐란 투히만 대표이사, 함자 카심 박사 겸 공동 설립자, IAC의 모회사인 DNeX 그룹의 스리 자이날 아비딘 이사회 의장, 송미영 박사 등이 참석했다. 이로써 레몬헬스케어는 말레이시아 시장 진출을 위해 디지털 헬스케어 솔루션 도입, 특히 환자 치료 애플리케이션 분야에서의 기회를 모색하겠다는 계획이다.

IAC는 말레이시아 DNeX 그룹의 자회사로, IT 하드웨어의 공급, 납품, 설치, 시험 및 시운전 및 유지 보수, 정부 간 거래(B2G) 및 기업 간 거래(B2B)에 대한 개발, 관리를 제공하는 IT 글로벌 기술기업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향후 2년간 레몬헬스케어의 말레이시아 투자 과정에서 행정적 지원, 대규모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현지 비즈니스 파트너와의 가교 역할을 하는 등의 비즈니스 최적화, 비용 절감 및 경영 컨설팅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  현대약품 마이녹셀&랩클, 블랙프라이데이 역대급 프로모션 진행


현대약품 화장품 블랙프라이데이 [사진=현대약품 제공]
현대약품 화장품 블랙프라이데이 [사진=현대약품 제공]

현대약품의 ‘마이녹셀’과 펩타이드 기능성 스킨 케어 브랜드 랩클이 1년 중 가장 큰 행사로 진행되는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연간 최대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개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27일까지 랩클 공식몰과 네이버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진행된다.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기간동안 마이녹셀 대표 ‘스칼프 인텐시브’와 신제품 ‘비건 스칼프 리프레싱’ 세트를 혜택가로 만나 볼 수 있으며, 펩타이드 스킨 케어 브랜드 ‘랩클’도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또 모든 고객에게 10% 할인 쿠폰을 발행하고,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마이녹셀 ‘스칼프 인텐시브 트리트먼트’를 증정하는 등 역대급의 블랙프라이데이 특전을 진행한다.

 


◆  정관장 ‘홍삼마누카’ 출시


정관장 홍삼 마누카 [사진=정관장 제공]
정관장 홍삼 마누카 [사진=정관장 제공]

정관장이 프리미엄 꿀인 마누카 꿀 1위 브랜드 ‘콤비타’와 손잡고 ‘홍삼마누카’를 선보인다.‘홍삼마누카’는 124년 역사의 글로벌 1위 홍삼 브랜드 정관장 홍삼과 50년 전통의 세계적인 마누카꿀 브랜드 콤비타 꿀의 만남으로 출시 전부터 화제가 된 스페셜 제품이다.

마누카꿀은 전 세계에서 뉴질랜드만 자생하는 마누카꽃에서 채밀한 100% 천연 벌꿀이며, 그 중에서도콤비타는 뉴질랜드 마누카꿀협회의 엄격한 기준을 통과해 UMF 라인선스를 획득한 마누카꿀의 대표 브랜드다. ‘홍삼마누카’는 정관장 로드샵, 백화점, 공식 온라인몰 ‘정몰’, 네이버스마트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향후에는 중국, 싱가포르, 홍콩 등 글로벌시장 진출도 계획 중이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