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과 휴식 모두 즐기는 한국맥도날드 특별한 프로그램
시니어, 주부, 외국인 크루 포함, 근속 6개월 이상 만 19세 이상 ‘맥도날드 크루’ 신청 가능

제2차 ‘맥도날드 워킹홀리데이’ 프로그램 참가 직원 모집 [사진=한국맥도날드 제공]
제2차 ‘맥도날드 워킹홀리데이’ 프로그램 참가 직원 모집 [사진=한국맥도날드 제공]

라이센스뉴스 = 최은경 기자 | 한국맥도날드가 강릉 지역에서 진행되는 제2차 ‘맥도날드 워킹홀리데이’ 프로그램의 참가 직원을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맥도날드 워킹홀리데이는 기존 근무지에서 벗어나 새로운 지역의 매장에서 근무하며 색다른 경험을 쌓고, 일과 휴식을 모두 즐길 수 있도록 하는 한국맥도날드만의 특별한 프로그램이다. 

올해 8월에는 제주 지역에서 1차 프로그램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된 바 있으며, 두 번째 프로그램은 내년 1월부터 강릉 지역 매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워킹홀리데이 프로그램은 시니어, 주부, 외국인 크루를 포함해 올해 7월 15일 이전에 입사해 근속 기간이 6개월 이상이 되는 만 19세 이상 ‘크루(아르바이트 직원)’라면 누구나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맥도날드는 참가자들에게 왕복 교통비와 근무지 인근 숙박, 다양한 기념 선물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최종 선발된 인원들은 내년 1월 15일부터 2월 12일까지 약 4주간 강원도 강릉 지역의 매장에서 근무하게 되며, 워킹홀리데이 기간 동안 근무 시간에 따른 급여는 기존과 동일한 기준으로 적용된다. 

또한 이번 워킹홀리데이에서는 해변 정화 활동 등 다양한 ESG 활동 참여도 계획돼 있어 기존 ‘워케이션(Workcation)’ 이상의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