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4일까지 빠른 성장 지원하는 '헤이스트 플러스' 이벤트 실시

'리버스 시티' 홍보 포스터 [사진=넥슨 제공]
'리버스 시티' 홍보 포스터 [사진=넥슨 제공]

라이센스뉴스 = 김진우 기자 | 넥슨은 자사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에 신규 아케인 리버 지역 '리버스 시티'를 업데이트했다고 17일 밝혔다.

리버스 시티'는 'T-boy'에 의해 중력이 반전된 도시로, '베어', '피난처의 시민들'과 함께 'T-boy'를 물리치고 평화를 되찾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넥슨은 12월 14일까지 '헤이스트 플러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기존 '헤이스트' 이벤트보다 더욱 빠른 성장을 지원하며, 파티 경험치 획득량 10% 증가, 피버 버프 경험치 획득량 100% 증가, 일일 콘텐츠 경험치 30% 증가 등의 효과를 적용한다. 

일일 미션 완료 시 '자동전투 충전권 (10분)', '뱀탕' 등을 획득할 수 있는 '헤이스트 플러스 데일리 미션 박스'를 지급하며, 미션 달성도에 따라 '난 제법 헤이스트 칭호', '달밤의 드라이브 의자', '불꽃 대미지 스킨' 등의 누적 보상을 추가로 선물한다.

이와 함께, '현상금 사냥꾼' 미니게임 이벤트를 즐기면 경험치와 '현상금 사냥꾼 주머니' 보상을 지급하며,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30일까지 '블랙 프라이데이 서프라이즈 스토어'를 오픈한다. 매일 오후 12시, 오후 6시, 오후 10시에 30분 동안 희귀 아이템 획득 기회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소울의 제작과 스킬 정보를 더욱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소울 시스템을 개편하며, 다양한 추가 보상 획득 기회를 제공하는 '데이지의 의상 제작실' 이벤트와 'High! 오늘의 콘텐츠'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