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 절차 완료 후 2024년 2월 초 정식 입사 예정

롯데렌탈 신입채용 포스터 [사진=롯데렌탈 제공]
롯데렌탈 신입채용 포스터 [사진=롯데렌탈 제공]

라이센스뉴스 = 김진우 기자 | 롯데렌탈은 2024년 상반기 신입채용 일반전형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모집 직무는 영업/영업관리(오토렌탈)로 롯데렌터카 영업의 전반적인 업무를 수행하는 직무로 ▲서울/경기 ▲울산 ▲천안 총 3개 근무지에서 모집하며, 최대 2개 근무지에 복수지원이 가능하다. 

서류 모집기간은 오는 11월 30일 오후 6시까지고 롯데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상세 모집공고를 확인한 후 입사 지원할 수 있다.

2024년 상반기 신입 채용의 지원요건은 정규 4년제 대학(이상) 졸업자와 2024년 2월 졸업예정자다. 2종 보통 운전면허증을 보유하고 있어야 한다. 1종 보통 운전면허증 보유자와 어학(영어) 성적 우수자는 우대한다.

 채용은 ▲서류전형 ▲L-TAB전형(온라인 인적성) ▲1차 면접(역량면접/직무PT면접) ▲2차 면접(인성면접) ▲건강검진 순서로 진행되며, 2024년 2월 초 정식 입사 예정이다.

오는 22일에는 롯데렌탈 채용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는 온라인 채용설명회가 진행된다. 롯데렌탈 채용 공고에서 채용설명회 참여를 신청할 수 있으며, 선착순 마감된다. 

27일에는 인사담당자 및 현직자와 직접 만나 소통할 수 있는 오프라인 설명회가 잠실 롯데월드타워에서 열린다. 롯데채용 홈페이지에서 LOTTE Job Café 참석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이달 18~22일 참석자를 선착순 모집한다.

최진환 롯데렌탈 대표이사 사장은 "롯데렌탈은 영업 현장 실무를 경험하고 이후 다양한 직무 경험을 통해 렌탈 본업을 이해하는 전문 인재를 육성하는 것을 2024년 신입사원 채용 목표로 하고 있다"며 "이번 신입사원 채용에 우수한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