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외 UX/UI 분야 관련 전공 학부생 또는 대학원생 대상 창·취업 지원
강연, 멘토 매칭 등 인텐시브 과정 및 엠버서더 프로그램, 실무 인재 양성 목표
연간 멤버십 형태로, 참가자에게는 드림플러스만의 특별 혜택 제공

한화생명 드림플러스가 UX/UI 분야 우수인재 육성을 위해 국내와 전공생을 대상으로 'DX 멤버십(DREAMPLUS eXperience Membership)'을 드림플러스 공식 웹사이트에서 모집합니다, [포스터=한화생명 제공]
한화생명 드림플러스가 UX/UI 분야 우수인재 육성을 위해 국내와 전공생을 대상으로 'DX 멤버십(DREAMPLUS eXperience Membership)'을 드림플러스 공식 웹사이트에서 모집합니다, [포스터=한화생명 제공]

라이센스뉴스 = 김준서 기자 | 한화생명 드림플러스가  우수 인재 육성을 위해 국내외 UX/UI 분야 전공 3·4학년 대학생 또는 대학원생을 대상 대상으로 ‘DX 멤버십(DREAMPLUS eXperience Membership)’을 11월 15일부터 29일까지 모집한다.

이버 DX 멤버십은 단순 강연 형태의 프로그램이 아닌 연간 멤버십 형태로 참가자들은 12개월간 인텐시브 과정의 아카데미와 앰버서더 활동을 병행하게 된다. 이를 통해 수료 후 곧바로 실무 투입이 가능한 고급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프로그램의 목표다.

커리큘럼은 HCI(Human-Computer Interaction) 분야 집중 영역으로 마련될 예정이다. 참가자들은 팀별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프로젝트 결과물을 활용한 전시도 개최 예정이다. 이 과정에는 UX/UI 업계의 대기업, 스타트업 리더, 교수진 등 실무 전문가들이 특강, 멘토링을 통해 심도 있는 인사이트와 가이드라인을 제공한다.

‘DX-멤버십’ 참가자들은 또한, 드림플러스 공간 및 네트워크와 연계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프로그램 진행 기간 동안 커뮤니티 라운지 ‘드림플러스 연남’과 국내 최대 공유 오피스 ‘드림플러스 강남’의 공용 공간을 이용할 수 있다. 더불어, 수료 후에는 명예 멤버로서 다양한 드림플러스 네트워킹 이벤트 및 프로그램에 우선 참여하게 된다.

응모자는 드림플러스 공식 웹사이트에서 온라인 접수를 통해 지원할 수 있고 서류 검토, 인터뷰를 거쳐 12월 중 최종 선발할 예정이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