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비일상의틈byU+ 외부 전경 모습. [사진=LG유플러스 제공]
일상비일상의틈byU+ 외부 전경 모습. [사진=LG유플러스 제공]

라이센스뉴스 = 박상원 기자 | LG유플러스는 오는 19일까지 강남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byU+(틈byU+)에서 YG엔터테인먼트 소속 아이돌 그룹 ‘트레저’의 신규 MD 출시 팝업인 ‘BEST FRIEND FOREVER(BFF)’를 오픈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팝업은 글로벌 음반 및 MD 유통사인 케이팝머치와 협업한 것으로 트레저의 새로운 MD ‘BFF’의 콘셉트에 맞춰 공간을 디자인하고 다양한 체험 요소 및 MD 등을 만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틈byU+ 각 층을 ▲트레저 MD를 구매할 수 있는 ‘MD존’(지하 1층) ▲다양한 트레저 관련 제작물이 설치된 ‘콘셉트존’(1층) ▲‘콜린스(Collins)’를 통해 선보이는 트레저 인센스 스틱 BFF 에디션이 전시된 ‘인센스 존’(2층) ▲트레저 인생네컷 부스가 설치된 ‘포토존’(3층) ▲‘배드해빗’의 디저트가 있는 ‘플레이존’(4층) ▲미공개 셀카 포토카드를 받을 수 있는 ‘럭키드로우존’(5층) 등으로 구성했다.

특히 지하 1층에서는 구성이 매일 바뀌는 BFF 특별 스티커를 증정해 매번 방문할 때 마다 다른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김다림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은 “K-POP, 팬덤 문화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지지하기 위해 마련한 이번 트레저 팝업에 많은 팬분들이 참여해주시길 기대한다”며 “더욱 다양한 영역의 고객과 소통하고 고객의 의견을 경청해 U+에 대한 경험을 혁신할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