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활동 활발하면 가능성↑

토슐랭 프렌즈 모집 이미지. [사진=YBM넷 제공]
토슐랭 프렌즈 모집 이미지. [사진=YBM넷 제공]

라이센스뉴스 = 박상원 기자 | YBM넷 온라인 교육 브랜드 YBM인강이 오는 19일까지 온라인 학습지 ‘토슐랭’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토익 학습 가이드인 토슐랭은 ‘하루 2장, 하루 10분’ 슬로건을 내세워 토익 700점 이상을 목표로 하는 학습자를 위한 토익 학습지다.

토슐랭 프렌즈는 온라인으로 제공되는 토슐랭 학습지를 공부하고, 매주 화요일에 발표되는 미션 주제에 맞는 사진과 텍스트를 활용해 콘텐츠를 제작하여 개인 인스타그램 및 블로그 등 SNS 계정에 업로드하면 된다.

오는 19일까지 토익 700점 이상을 달성하고 싶은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특히, SNS 콘텐츠 업로드가 주된 미션이기에 SNS 활동이 활발한 지원자가 선발될 가능성이 높다.

합격자는 오는 24일 개별 발표될 예정이며, 27일부터 공식적인 활동한다. 활동 기간은 12월 29일까지다.

체험단으로 선발되어 프렌즈로 활동하면 다양한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모든 프렌즈에게 ▲토익 학습지 12권 ▲토슐랭 강의 90강&180일 수강 ▲최신 온라인 모의고사&해설강의 ▲데일리 필수 VOCA ▲토익 주관사의 모의테스트 12회 ▲ETS 토익 기출 파트별 VOCA 강의 수강권 등의 활동 멤버십 선물이 증정된다. 이 외에도 토슐랭 체험단 수료자에게는 ▲토익 무료 응시권 ▲네이버페이 5만원권 ▲PDF 온라인 수료증이 제공된다.

YBM인강 관계자는 “디지털 세대 학생들의 특징을 고려해, 토익 실력과 더불어 콘텐츠 제작 능력을 향상시키고 싶은 수험생을 위해 토슐랭 체험단을 모집하게 됐다”고 밝혔다.

체험단 신청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YBM인강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