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색소비생활정책’에 동참하는 ESG 특화 개인 신용카드
친환경 자동차 충전 시 최대 40%까지 에코머니 포인트 적립

i-어디로든그린카드 출시 홍보 이미지 [사진=IBK기업은행 제공]
i-어디로든그린카드 출시 홍보 이미지 [사진=IBK기업은행 제공]

라이센스뉴스 = 문민철 기자 |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환경부에서 주관하는 ‘녹색소비생활정책’에 동참하는 ESG 특화 개인 신용카드인 ‘I-어디로든그린카드’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I-어디로든그린카드’는 녹색소비 및 에너지 절약, 친환경 교통수단 이용, 일상생활 속 다양한 소비 시에 에코머니 포인트를 적립해주고, 카드플레이트 재질을 재생플라스틱으로 사용한 친환경 카드이다.

‘I-어디로든그린카드’는 친환경 자동차(전기차, 수소차) 충전 시 최대 40% 적립 ▲공유 모빌리티(쏘카, 트루카, 따릉이 등) 이용 시 10% 적립 ▲대중교통(버스, 지하철) 이용 시 10% 적립 ▲일반교통(고속버스) 이용 시 10% 적립 ▲커피전문점(스타벅스, 폴바셋, 이디야) 10% 적립 ▲생활서비스(국내 전가맹점) 0.2% 적립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친환경 자동차의 이용 활성화를 통한 탄소저감 정책에 적극 동참하고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