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잉글루 통합 학습앱 메인 화면. [사진=YBM 제공]
YBM잉글루 통합 학습앱 메인 화면. [사진=YBM 제공]

라이센스뉴스 = 박상원 기자 | YBM넷의 초∙중등 영어전문 YBM잉글루가 안드로이드 태블릿에서 사용 가능한 학습 앱 서비스를 정식으로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업데이트 된 YBM잉글루 학습 앱은 개인 레벨에 맞는 교재 및 강의가 노출돼 기존 학습 앱보다 더욱 최적화된 자기주도적 학습을 완성할 수 있다.

또 기존 PC에서만 학습 가능했던 ‘I-engloo’ 온라인 콘텐츠를 태블릿에서도 학습할 수 있도록 개선됐다.

YBM잉글루는 오는 30일까지 이번 출시 기념 ‘출석체크 이벤트’를 전국 YBM잉글루 초·중등 정회원 대상으로 진행한다. 신규 학습 앱을 통해 출석 인증을 하면 자동으로 참여할 수 있고, 교재 음원을 들을 수 있는 음원사이트 로그인해도 출석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에어팟 맥스, 갤럭시탭 A8, 갤럭시 버즈2 프로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YBM잉글루 관계자는 “YBM잉글루를 통합 학습 앱을 출시함에 따라, 학습환경 개선 및 맞춤형 학습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앞으로 다양한 변화를 통해 많은 YBM잉글루 회원들이 어디서나 편안하게 영어 학습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