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 스포츠단, 항저우 아시안게임서 금2·은1·동2 획득

삼성생명 스포츠단 선수들이 2일 오전 서초사옥 삼성생명 본사에서 열린 축하행사에 참석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삼성생명 제공]

라이센스뉴스 = 문민철 기자 | 삼성생명이 항저우 아시안게임 메달리스트들을 초청해 축하행사를 마련했다.

삼성생명은 서초사옥 보사에서 항저우 아시안게임 메달리스트들과 축하의 시간을 갖고 임직원을 대상으로 팬 사인회를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삼성생명은 2일 오전 삼성생명 서초사옥 본사에서 아시안게임에 출전해 좋은 성적을 거둔 삼성생명 스포츠단 선수들을 위한 축하행사를 가졌다.

행사에는 29년만에 여자 배드민턴 단식 아시안게임 금메달을 따낸 안세영 선수를 비롯해 아시안게임 메달리스트 5명(김가은, 김혜정, 서승재, 김원호, 강민혁)과 코치진(길영아·최정 감독, 하영웅 코치), 전영묵 대표, 박종문 자산운용부문장 사장 등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서 삼성생명 전영묵 대표는 선수들에게 포상금과 꽃다발을 전달하며 국민에게 ‘좋은 소식’을 전해준 것에 대한 감사를 표했다.

선수들과 코치진은 “삼성생명의 든든한 지원 덕분에 아시안게임에서 좋은 경기력을 선보일 수 있었다”며 “다가오는 파리 올림픽에서도 국민들께 더 좋은 소식을 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축하행사에 이어서 아시안게임 기간 많은 관심과 응원을 보내준 삼성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팬 사인회가 열렸다. 사인회가 끝난 뒤에도 기념사진 촬영 등 선수단과 팬들이 함께 소통하는 시간이 이어졌다.

한편, 배드민턴, 탁구, 레슬링 종목을 운영중인 삼성생명 스포츠단은 이번 아시안게임에서 금메달 2개, 은메달 1개, 동메달 2개를 획득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